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사건사고

이재명 낙선에 낙담한 지지자 유서쓰고 잠수

by Hey. L 2022. 3. 10.
반응형

 

 

제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이재명 민주당 후보자 낙선이 확실시되자 한 지지자가 자신이 관리해온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쓰고 종적을 감추어 경찰이 수사 중이다.

 

 

이재명 갤러리 관리자가 '유서'라는 글 게재

이재명 민주당 후보의 한 지지자는 2022년 3월 10일 오전 10시경에 자신이 매니저를 맡고 있는 디시인사이드의 '이재명 갤러리'에 '유서'라는 제목의 공지글을 게시했다.

 

 

이재명 갤러리 유서
디시인사이드 '이재명갤러리'의 관리자 였던 사람이 올린 글 일부,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돌이켜놓고 보면 내가 이곳을 총괄하고 관리 해온것부터가 과분한 일이었다"라고 하면서 "나 같은 지지자들이 마음 놓고 마음 편히 얘기할 수 있는 작은 쉼터가 내 계획이었는데 어쩌다 보니 거대한 성체가 됐고 그 거대한 곳을 관리하기엔 부족함이 많았다는 건 부정할 수 없다"라고 했다.

 

 

반쪽 상태로 살아왔는데 이제 그 절반마저 떨어져 나가

작성자는 "어쩌다 보니 예전에도 내 삶에 대한 넋두리를 대충 늘어놓은 적이 있는데, 그때 겪은 고통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병들어서 영혼 절반이 나가떨어지고 반쪽짜리 상태로 살아왔다"면서 "이제는 그 절반마저 떨어져 나간 것 같다. 아무리 자려고 해도 잠이 오지 않고, 음울함을 떨쳐내려 해도 잘 되지 않았다"라고 했다.

 

또 "그동안 이곳을 총괄하면서 온갖 음해와 협박에 시달렸다"며 성남 국제 마피아설, 조선족설 등에 휩싸였다고 했다.

 

 

반응형

 

 

민영환과 전태일이 왜 죽었는지 이제 이해된다

그는 "어렸을 땐 민영환과 전태일이 왜 죽었는지 이해가 가질 않았는데 이제야 이해가 된다"면서 "한낱 약한 개개인 인간은 거대한 흐름을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도저히 막을 수가 없기에 자신 스스로를 제물로 내던져서라도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거대한 부정적 흐름을 막고 싶은 심정이었기 때문이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끝으로 아버지, 어머니 죄송하다. 함께 시골에 내려가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하기로 했던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했다.

 

이후 작성자는 연락이 두절되었고 전화기는 꺼진 상태이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되었지만 이미 캡처본이 여러 군데 옮겨졌다.

경찰은 작성자의 아버지와 커뮤니티 측의 신고를 받고 현재 작성자에 대한 소재를 파악 중이다. 

 

 

 

 

노정희 선관위 부실선거관련 수사받는다

검찰이 제20대 대통령 선거에서 코로나 확진자와 격리자의 사전 투표 관리 부실에 책임을 물으며, 노정희 중앙선거관리위원장에 대한 고발 사건 수사를 시작했다. 다수의 시민단체가 노정희 위

yangthanks.tistory.com

 

20대 대선패배 민주당 지도부 총사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비롯하여 송영길 민주당 대표 등 지도부가 2022년 3월 10일에 대통령 선거 패배에 대한 책임을 지고 전원 사퇴하기로 했다. 투표로 보여준 국민선택을 존중한다 송 대

yangthanks.tistory.com

 

브리핑하다 눈물쏟은 박경미 청와대 대변인

청와대 대변인이 문재인 대통령과 윤석열 20대 대통령 당선인의 전화통화 브리핑 도중 울컥하며 눈물을 흘려 5분여간 브리핑이 중단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박경미 청와대 대변인의 문대통령 메

yangthanks.tistory.com

 

대통령 취임식 한달도 안돼 6월1일 지방선거

2022년 3월 9일 치러진 대선으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가 '윤석열 당선인'으로 확정되었다. 이 대선이 마무리되면 84일 뒤 6월 1일에 지방선거가 치러진다. 이 지방선거에서 승리해야만 정부와 여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