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김건희 성상납 발언한 김용민 대선까지 묵언선포

by Hey. L 2022. 3. 3.
반응형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나꼼수)로 유명한 김용민 씨가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의 아내인 김건희 씨에 대해 '성상납' 발언을 한 것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자 '죽을 죄를 지었다'며 사과했다. 이는 김건희 씨에 대한 사과가 아니라, 자신이 지지하는 이재명 후보에게 누를 끼친것에 대한 사과이다.

 

 

이재명 후보에게 아무 도움이 안된다면

2022년 3월 2일 김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 대선 후보에게 아무 도움이 안된다면 조용히 있겠다"라고 했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오기형 의원이 "나꼼수 김용민 씨의 막말, 공감하지 않습니다. 그만해야 합니다"라고 자신을 비판한 게시글을 공유하기도 했다.

 

 

김용민
김용민, 출처 - mbn

 

김용민 막말사과
김용민 막말 사과

 

대선까지 묵언하겠다

그리고 김씨는 "이재명 당선을 위해서는 모든 것을 던질 수 있다고 했는데 SNS 포기는 일도 아니다"라고 하면서 "대선까지 묵언하겠다"고 했다.

 

해당 '성상납' 발언은 김용민 씨가 앞서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의 경쟁자 윤석열은 검사로 있으면서 정육을 포함해 이런저런 선물을 받아 챙기고, 이런저런 수사상 편의를 봐주는 대가로 김건희로부터 성상납을 받은 점이 강력하게 의심된다"면서 "검찰 조직을 동원해 쿠데타를 일으킨 것은 우리가 TV로 봤다"라고 한 부분에서 언급됐다.

 

 

김용민 막말
김건희 성상납 발언을 수정하기 이전의 글, 출처 - 김용민 페이스북

 

 

김씨는 이재명 후보가 전과4범이라는 것을 옹호하기 위해 긴 글을 적으면서 위의 발언을 한것이고 이후 논란이 거세지자 '성상납' 부분을 다른 말로 수정했다.

 

 

반응형

 

 

김용민은 어떤 직책이나 직위로도 불릴수 없는 괴물

김용민 씨의 '성상납' 발언에 대해 황규환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대변인은 논평을 통해 "숱한 비하 발언과 막말을 이어갔던 나꼼수 김씨가 오늘 차마 입에 담기도 민망한 패륜적 막말을 했다"면서 "일반인이라면 상상도 할 수 없는 발언을 그것도 이재명 민주당 후보의 전과를 옹호하기 위해 쏟아내는 모습을 보면 이제 더 이상 김씨는 그 어떤 직책이나 직위로도 불릴 수 없는 '괴물'이 되어버린 듯하다"라고 강하게 질책했다.

 

 

 

 

우덕성 변호사, 대장동 게이트의 그분 뻔하다?

2022년 3월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변호사교육문화회관에서, 한반도인권과통일을위한변호사모임, 일명 '한변'과 사회정의를바라는전국교수모임인 '정교모'가 '대장동 게이트 2차 세미나'를 공동주

yangthanks.tistory.com

 

나라살리기 천만 의병단 윤석열 지지선언

2022년 초부터 전국 각지에서 발대식을 열고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구하자"는 '구국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나라살리기 1000만 의병단'(이하 '의병단', 단장 윤경숙)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

yangthanks.tistory.com

 

윤석열 지능 비하 유시민 결국 고발당해

지상파 방송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의 지능 등을 비교하며 특정 후보를 비하발언한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허위사실 공표혐의 등으로 고발을

yangthanks.tistory.com

 

박근혜 지지 총연합 윤석열 지지선언

박근혜 전 대통령 지지단체 총연합이 2022년 2월 28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공식적으로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한 때 원망, 그러나 국민만을 위해 일해온 일꾼 이들은 "한 때는 윤 후보를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