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전국개신교 목사777명 윤석열 공식지지 선언

by Hey. L 2022. 2. 25.
반응형

 

 

전국의 개신교 목회자 777명이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를 공식 지지하고 나섰다.

 

 

전국 초교파 정통기독교 목회자 777명이 윤석열 지지

2022년 2월 24일 국민의힘 국회 소통관에서 기독교 목사 지지선언식을 열고 강요셉 새중앙교회 담임목사, 김성규 시흥광명교회 담임목사, 이사엘 충청 열매교회 담임목사, 정미후 서울선진교회 목사, 조은찬 은혜와진리 교회 담임목사 등 전국 초교파 목사 777명이 윤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목회자777명 윤석열 지지
전국 목회자 777명 윤석열 지지선언, 출처 - 시사포커스

 

문재인 정부 137년 기독교사상 가장 불행한 시기

이들은 선언문에서 "문재인 정부 아래서 한국 교회는 137년의 기독교 역사에서 가장 불행한 시기를 겪었다"면서 "전국 각 지역 목사 777명은 이번 대선에서 윤석열 후보를 적극 지지함을 다시 한 번 밝히며 거짓이 참을 이기려 하고 조작과 왜곡이 난무하는 대선판에서 기독교 교인들이 올바른 판단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목회자 윤석열 지지
목회자 777명 윤석열 지지선언, 출처 - 시사포커스

 

 

지지선언에 동참한 조은찬 목사는 "지금 대한민국에는 헌법적 가치를 수호하고 자유민주주의의 이념과 시장경제 추구, 한미동맹강화, 차별금지법 폐지, 동성애 반대 등을 천명하고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면 어떤 어려움과 위험도 마다하지 않는 지도자가 필요하다"면서 "이런 가치에 가장 부합하는 후보가 바로 윤석열 후보라고 의견을 모았다"고 했다.

 

 

반응형

 

 

무속신앙 신천지연루설 말이 안된다는 뜻

국민의힘은 이번 지지선언에 대한예수교장로회, 감리교회, 성결교회, 침례교회, 순복음교회, 하나님의성회 등 목사들이 교파를 떠나 참여했으며 지역도 수도권을 비롯하여 영남, 호남, 충청, 강원, 제주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함께 동참했다고 설명했다.

 

국민의힘은 "전국의 목사들이 대거 윤석열 후보 지지 선언에 동참함에 따라 그동안 아무런 근거없이 마구잡이로 제기되었던 윤 후보의 무속신앙 연루 의혹이나 신천지 교회 유착설이 크게 수그러들 것으로 보인다"라고 했다.

 

 

 

 

민주당성향 4선 조배숙 윤석열 지지선언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진보 성향의 정당 출신 인사들이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번에는 4선 진보성향의 의원인 조배숙 전 의원이 윤석열 후보를 공개 지지해 화

yangthanks.tistory.com

 

이낙연 핵심 측근 정운현의 윤석열 지지선언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의 측근인 정운현 전 국무총리비서 실장이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를 공식 지지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민주당 지지가 자연스럽지만 이제는 다

yangthanks.tistory.com

 

윤석열 총모양 손동작과 이만희 신천지 브이 논란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가 유세 중 한 총 모양의 손동작을 두고 신천지의 브이라며 민주당 측이 공격하고 있어 논란이다. 신천지 V와 윤석열의 손 동작이 동일하니 유착했다 더불어민주당 의원 54

yangthanks.tistory.com

 

윤석열 밀짚 인형 찌르는 이재명 캠프인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캠프의 한 인사가 자신의 선대위 '상위위원장' 임명장까지 공개하면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저주하는 주술적인 의식을 치르고 사진을 게재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