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국민의힘 권영세, 이준석 당대표에 공개경고?

by Hey. L 2022. 2. 25.
반응형

 

 

권영세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장이 2022년 2월 24일 이준석 대표를 겨냥해 "불필요하고 소모적인 논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는 경고의 메시지를 공개적으로 날려 화제다.

 

 

당대표를 비롯하여 사감과 사익은 뒤로하자

권 본부장은 24일 오전 당 선대본부 회의에서 "당대표를 비롯해 우리 모두가 사감이나 사익은 뒤로 하고 정권교체라는 대의를 앞세워야 할 때"라면서 "정권교체라는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있는 안 후보에 대한 윤 후보의 생각도 이와 다르지 않다"고 했다.

 

 

권영세
권영세 의원, 출처 - 이데일리

 

 

그러면서 "단일화를 둘러싼 다소 혼란스러운 상황이 있었지만, 더 큰 통합을 향해 가는 과정의 하나"라고 했다.

 

 

권영세 단독으로 한 말은 아니라는 추측

이준석 대표는 같은 날인 24일 오후 2시에 예정되었던 윤 후보와의 경기 수원 유세 일정을 20분전에 돌연 취소했다. 일각에서는 이 대표가 권 본부장의 발언에 불쾌감으로 일정을 취소한 것같다는 해석을 했다. 왜냐하면 권 본부장의 발언이 윤 후보와의 조율 없이 나왔을리가 없다고 추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준석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출처 - 연합뉴스

 

 

그러나 이 대표는 경기 안성 유세 일정 등은 정상적으로 소화했다. 이 대표 측 관계자는 "동선상 수원 유세를 소화하기 어려워 오전에 취소를 결정했다"면서 권 본부장의 발언과 관련한 과대해석을 자중해 주길 바랬다.

 

 

반응형

 

 

이준석 대표의 감정싸움이 단일화의 걸림돌

국민의힘 일각에서는 안 후보 측과의 감정싸움을 자초하고 있는 이 대표를 두고 비판의 목소리가 높다. 한 국민의힘 의원은 "국민의당과 감정싸움으로 가게 되니 단일화에 걸림돌이 되는 것 아니겠냐"며 비판적인 의견을 내고 있다.

 

한편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단일화와 관련하여 "시간이 다 지났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그러나 투표용지 인쇄가가 28일이므로, 그 직전인 이번 주말에 윤석열 후보와 안 후보가 전격적으로 만날 일말의 가능성도 염두해 볼 수는 있다. 

 

 

 

 

윤석열 어퍼컷 세리머니 검사들 노래점수 잘나올때 하는것?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최근 화제가 됐던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의 '어퍼컷 세리머니'를 두고 "검사들이 룸살롱 가서 술 먹고 노래 부르다가 점수가 잘 나오면 하는 것"이라며 어이없는 궤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검사사칭 사건 PD 사실과 다르다며 분노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함께 일명 '검사 사칭'사건에 함께 연루되어 유죄 판결을 받았던 최철호 KBS PD가 이 후보를 공개적으로 비판하고 나섰다. 검사사칭 연루된 피디 사실과 다르다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게임 10위권에 '조롱 ID' 랭크되자 무더기 고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 '재밍'게임에 비방성 닉네임들이 대거 순위권 안에 들어오자, 민주당의 선거대책위원회가 "사이버 공격을 받았다"면서 해당 닉네

yangthanks.tistory.com

 

고 김문기 발인에 이재명 산타옷입고 춤춰 유족 울분

과거 이재명 민주당 대선 후보가 고 김문기 성남도시개발공사 개발1처장을 '모르는 사람'이라는 취지로 밝힌 것과 관련하여 유족 측이 이 후보의 주장이 사실이 아님을 입증하는 영상과 사진을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