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하카소 하준수 전여친의 폭로

by Hey. L 2021. 7. 13.
반응형

연예인 캐리커쳐로 숨은 재능을 발휘하며 많은 웃음을 주고 있는 개그맨 하카소(피카소 패러디) 하준수 씨가 전 여자 친구의 폭로에 곤욕을 치르고 있다. 전 여자 친구가 말하는 바람 의혹은 2021년 7월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글에서 시작이 되었다.

 

 

하준수 안가연
개그맨 하준수와 그의 현재 연인, 출처 - YTN

 

8년간 연애 그러나 헤어지기 전 이미 바람 주장

글에 따르면 2010년 12월 12일부터 약 8년간 하준수 씨와 연애, 동거, 결혼약속까지 한 사람이 글쓴이 본인이라고 하며 자신과 하 씨가 헤어지기도 전에 이미 바람을 피웠다는 것이다. 이 글을 쓴 배경은 현재의 연인과 너무나도 당당한 모습으로 선배 개그맨이 하는 프로에 출연하여 결혼을 발표하고 2년째 열애 중이라고 기만하는 모습이 너무 화가 나서라고.

 

이에 하씨의 반응은 매체를 통해 전 여자 친구와 이미 이 사건에 대해 합의가 이뤄졌다고 보도했지만, 이 부분도 '전혀 연락을 받은 적이 없다. 합의는 거짓이다'라며 동의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그래서 해당 글을 작성한 기자에게도 허위보도 정정기사를 내던지 기사를 삭제 처리하라고 요청한 상태라고 한다.

 

캐리커쳐 개그맨 H와 웹툰 작가 개그우먼 A

전 여자 친구가 개재한 글에 언급한, 캐리커쳐로 유명해진 개그맨 H는 누가 보아도 누구인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헤어지기도 전에 바람피우기 시작한 하 씨와 현 여자 친구로부터 자신이 "짓밟히고 무시당하며 헤어졌고 그 뒤 우울증 약을 3년간 복용하고 있다"라고 하면서 당시에 하 씨와 본인이 살던 집에 자신이 일을 하러 나간 낮시간에 오토바이를 타고 집으로 올라가는 CCTV 영상이 있다고 하며 이런 정황에도 자신의 잘못으로 하 씨가 바람을 피운 것처럼 말해 끝까지 사과 한마디 없었다는 것이 글쓴이의 주장이다.

게다가 전 여자 친구인 글쓴이는 유방암 투병을 했고 얼마간 하 씨가 간호도 열심히 한 것으로 알려졌다.

 

글쓴이 동생의 증언 추가

하 씨의 전 여자 친구의 폭로 글 이후 전 여자 친구의 남동생마저 온라인에 글을 써 화제다.

글에 따르면 "형은 누나가 투병할 때도 성심껏 간병하고 아버지가 중환자실에서 생사를 오갈 때도 찾아왔다."라고 하면서 "가족이자 자랑스러운 매형이었다."라고 적고 있다. 그리고 이어 "우리 가족에게는 형을 미워하는 게 힘든 일이었다. 형이 그분과 바람피운 걸 들키기 전까지 누나가 형에게 오죽 힘들게 했으면 그랬을까 누나를 원망했을 정도"라고 하며 누나에게 미안함도 전했다.

 

그러나 자신도 이 일에  나선 이유는, "저주도 용서도 하지 말고 없는 사람 취급하면서 살자고 생각했는데 하 씨와 안 씨가 유명 채널에 나와 볼 수밖에 없고 그 일들을 기억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라고 하며 글을 게재한 배경을 밝혔다.

 

하 씨는 전 여자 친구와 깨끗하게 정리 후 정식으로 고백하여 안 씨와 연인이 되었다고 해명하였지만 전 여자 친구가 공개한 그들 간의 문자메시지에는, 하 씨가 안 씨에게 "전 여자 친구와 결별하려고 한다"라고 하자, 안 씨가 "고맙고 미안하다."라고 답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하 씨는 외도에 대해 일부 인정하면서도 자신들이 결혼하거나 교제를 해도 전 여자 친구가 축하해 줄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며 억울함을 토로중이라고 한다.

 

현재 하씨는 자신의 SNS를 삭제하고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도 댓글을 중단시킨 상태.

그리고 현 여자 친구인 안가연 씨와 함께 2021년 7월 13일 tvN '코미디 빅리그'측과 상의해 녹화에는 정상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없어서 한 결정이라고 하면서 향후 계획은 정해진 바가 없다고 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