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호주의 크리켓 선수 셰인 원 태국에서 돌연사

by Hey. L 2022. 3. 9.
반응형

 

 

스포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명으로 여겨지는 호주의 크리켓 선수인 셰인 원(52)이 태국에서 돌연사했다는 소식이다.

 

 

마사지사 4명 다녀간후 돌연사

2022년 3월 7일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원이 사망하기 2시간 전 그의 객실 앞을 비추는 CCTV 영상을 공개했다. 매체에 따르면 원은 지난 4일에 태국의 한 고급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던 중 마사지사 4명을 불렀다.

 

 

태국에서 마사지사 4명이 다녀간 후 돌연사한 호주 크리켓 선수 셰인 원의 객실 앞 CCTV 장면, 출처 - 데일리 메일

 

 

공개된 CCTV 에서는 4명의 마사지사가 오후 1시 53분쯤 원이 머무른 객실로 들어가는 장면이 담겨있었다.

 

경찰에 따르면 이 중 2명의 마사지사는 원의 친구들과 2시간가량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후 4명의 여성은 모두 호텔을 빠져나갔고, 2시간 17분이 지난 오후 5시 15분쯤 원은 친구들에 의해 숨진 채 발견됐다.

 

 

반응형

 

 

침대 근처 핏자국이 묻은 수건과 베개발견

경찰 측은 "그는 몸이 좋지 않았을 뿐 마사지 때문에 사망한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면서 "침대 근처에서 핏자국이 묻은 수건 3개와 베개 1개 등이 발견됐다"고 했다.

 

한편 그의 소속사 MPC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원이 태국 코사무이에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원이 코사무이의 한 호텔 내 자신의 방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라고 했다.

 

 

셰인 원
호주 크리켓선수 셰인 원, 출처 - 연합뉴스

 

 

원은 당시 친구 3명과 이 호텔에 함께 머물고 있었으며 친구 한 명이 저녁 식사 약속에 나타나지 않은 그를 찾으러 방으로 갔다가 발견했다.

이후 친구들이 20여 분간 심폐소생술(CPR)을 시행한 뒤 구급차로 병원까지 옮겼지만 한 시간여 뒤 원은 사망 판정을 받았다.

 

 

부검 결과 자연사, 평소 천식과 심장에 문제 있어

키사나 파타나차로엔 경찰청 부대변인은 로이터 통신을 통해 "부검 결과 자연사로 밝혀졌으며, 가족이 이를 받아들였다"라고 했다.

원은 이전에도 흉통을 겪었고 천식과 심장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그의 시신은 가족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호주 영사관 관리에게 옮겨질 예정이다.

 

호주의 나인 뉴스에 따르면 그의 부모는 "우리의 슬픔을 적절하게 표현할 단어를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들이 없는 미래를 상상할 수 없다"고 말했다. 

 

원은 지난 2006년 호주의 권위있는 시사 주간지 '불러틴'이 발표한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호주인 100명에도 선정될 정도로 크리켓 최고 스타이다.

 

 

 

 

대선 개표 사무원 명단 공개하라

2022년 3월 9일 대선을 앞두고 투표 개표사무 보조 등의 역할을 할 개표 사무원의 명단을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공개해야 한다는 주장이 대두되고 있다. 이는 중국인을 비롯해 특정 이념성향을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최측근 백종선의 딸 공연에 1000만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성남시장 시절인 2014년에, 수행비서였던 백종선 씨의 딸 가수 백양이 '이재명 성남시'로부터 당시 공연료로 유례없이 높은 출연료를 지급받은 것이 드러나 논

yangthanks.tistory.com

 

중앙선관위 노정희 과거 이재명 공직선거법 무죄취지 판결

'사전선거 부실관리'로 부정선거 의혹에 휩싸이며 사퇴여론으로까지 번졌던 노정희 중앙선거관리 위원회 위원장이 과거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공직선거법 재판에서 주심을 맡아 무

yangthanks.tistory.com

 

대장동 최초 보도기자, 민주당이 제보해서 보도한것

경기도 성남시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을 최초로 보도하며 의문을 제기했던 기자가, "(당시에) 민주당 경선 후보 핵심 관계자가 제보해줬기에 기사를 발행했다"고 밝혀 논란이다. 대장동 몸통이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