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BJ 외질혜, 철구 부부 결국 이혼

by Hey. L 2021. 6. 17.
반응형

최근 불륜과 도박 논란, 각자의 입장 해명 등으로 자주 뉴스에 노출이 되었던 아프리카 TV의 BJ* 외질혜, 철구가 결국 이혼하였다는 소식이다. 

 

*BJ라는 것은, 대외적으로는 Broadcasting Jockey를 줄여서 만든 단어인데, 원래는 아프리카 TV에서 '방장(Bang Jang)'을 줄여서 BJ라고 한 것이라는 말이 있다.

 

BJ 외질혜, 철구

2014년 법적 부부, 자녀 딸1

 

외질혜 (본명 : 전지혜, 1995년생)

2019년 아프리카 TV BJ대상 여자부문 올해의 버라이어티 BJ

애청자 약 26만 명

 

철구 (본명 : 이예준, 1989년생)

2016년 아프리카 TV BJ대상
2015년 아프리카TV BJ대상 게임부문
2009년 IEF 2009 수원 정보과학축제 스타크래프트 부문 준우승

2010.10 IEF 국가대항전 스타크래프트 국가대표

애청자 약 150만 명

 

 

생방송 도중 부부가 실제로 싸우기도 했는데 그것이 어그로(관심을 끌고 분란을 일으키기 위하여 인터넷 게시판 따위에 자극적인 내용의 글을 올리거나 악의적인 행동을 하는 일)라는 네티즌에 실제 나운 카톡 대화 캡처를 보여 주는 등 그들 사이가 심상치 않아 보였던 것은 사실이다. 그 후 BJ 철구는 BJ 외질혜의 BJ 지윤호와의 불륜을 폭로하였고 외질혜는 철구의 도박과 폭언, 임신 중 성매매 등을 폭로하며 점점 그 양상이 진흙탕으로 흘러가고 있었다. 그러다 결국 그것이 최선이 아님을 인지한 후 조용히 각자의 길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외질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대는 부모님과 20대는 내 가족과 함께. 한 번도 스스로 살아온 적 없는 삶을 살았기에 두려움이 앞서는 것은 사실입니다. 이제는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한다고 판단했습니다. 앞으로 좋은 사람을 만나 좋은 일들만 일어나길 진심으로 바라며 응원하려 합니다. 다시는 저로 인해 모두 상처 받지 않길 바라며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염치없지만 아이를 위해 열심히 살아보려고 합니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외질혜
외질혜, 사진출처 - 외질혜 인스타그램

 

 

양육권은 철구에게 있고 재산은 반반으로 분배된 것으로 알려졌다.

 

 

김길태 강간 퍼포먼스와 고 노무현 전 대통령 투신자살 리액션, 기초수급자 비하 발언, 미성년자 조롱, 원정도박 사건, 5.18 폭동 발언 등 여러 논란과 해명, 사과를 반복한 전력이 있는 철구는 고인 모욕으로 또한 곤혹을 치른 적이 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2020년 12월 3일 아프리카 TV 생방송에서 파이의 방송을 탐방하고 있던 도중 그녀와 합방하고 있던 애교용이 자신을 '홍록기를 닮았다'라고 하자, “박지선은 꺼지세요”라고 받아쳐 큰 논란이 됐다. 시청자가 이에 반발하자 철구는 "박지선 얘기한 것 아니다. 박미선 얘기한 거다"라며 변명했고 이에 철구가 비하한 당사자였던 박미선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누구세요?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고 얘기하시죠. 살다가 별일을 다 겪네. 생각하고 얘기하라고 뇌가 있는 겁니다. 라며 철구를 향해 일침을 가하는 게시글을 올리기도 했다.

 

 

서로 애청자들이 많다 보니 각자의 입장을 매번 해명하고 때로 상대의 잘못이나 의심 가는 부분을 폭로하고 그것이 악순환이 되어 이젠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된 것 같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