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윤계상 일반인과 열애 인정

by Hey. L 2021. 6. 17.
반응형

2021년 6월 17일, 그룹 GOD의 멤버였던 배우 윤계상(43)씨가 비연예인과 지난해 말부터 교제 중이라고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소속사는 "윤계상이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해당 여성과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교제 중인 여성이 비연예인이라 신상정보 공개와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배우 윤계상씨

 

 

5세 연하, 뷰티브랜드 대표 일반인 연인

윤계상 씨의 일반인 연인은 5살 연하이며 뷰티 브랜드 대표로, 2010년 말 뷰티 브랜드를 론칭해 단시간 내 온라인은 물론 유명 편집매장 및 뷰티 스토어 백화점까지 진출시키는 데 성공한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경영인 중 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이전에는 몇 몇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공연하게 가수 성유리 씨와의 열애 의혹이 있었고 이후에는 영화배우 이하늬 씨와 7년 공개 열애 후 2020년 6월 결별한 바 있다.

 

 

윤계상은 최근 남성 패션 월간지와 가진 인터뷰에서 뇌동맥류 투병 사실과 결혼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017년 영화 범죄도시에서 '장첸' 역으로 한때 많은 패러디를 양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 현재는 범죄 심리학 관련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