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걸그룹 전 AOA 멤버, 권민아 양다리 의혹

by Hey. L 2021. 6. 27.
반응형

권민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해서 2019년 5월 팀을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지난해 8월에는 AOA 활동 시절 리더였던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그런 권민아가 최근 2021년 6월 26일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자 친구를 공개해서 열애 중 임을 밝혔고 이 남자 친구라는 사람이 환승 이별 혹은 양다리로 권민아를 만나고 있다는 의혹이 생기기 시작한 것.

 

 

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 인스타그램

 

 

남자 친구의 전 여자 친구의 친구가 폭로

이 의혹이 생기게 된 것은,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권민아가 공개한 남자 친구가 자신의 친구가 3년간 교제해 온 연인이었다는 글이 게재되었기 때문이다. 그 글에 대해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명하는 글을 올리기 시작하며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해당 글의 작성자는 “권민아가 먼저 현재의 남자 친구에게 연락했고 당시 그에게는 여자 친구가 있는 것도 알고 있었다”며 “내 친구랑 친구 남자 친구 모두 인스타에서 꽤 팔로워가 있는 사람이고 둘은 공개 연애였다. 남자는 미안하다고 문자만 남겨두고 지금 잠수 탄 상황”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것. 

 

 

 

권민아 설전
권민아 남자친구의 전여자친구의 친구가 올린 글과 그에 대한 권민아의 해명

 

 

 

이에 권민아는 장문의 글을 통해 “처음 남자친구에게 응원의 디엠을 받았었고 나는 그림을 부탁했고 그 당시 여자 친구 있는 거 알고 있었다”라고 했다. 그리고 이어 “그런데 이미 그때 여자 친구와의 고민이 있었고 또, 서로 다른 고민들이 있어서 대화를 나누기 시작했고 공통점이 많아져서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느낀 게 맞다”라고 했다.

 

 

권민아와 남자친구가 연인이 되기전 대화

 

 

 

사귀기 전 여자 친구가 있는 것을 알고 있었다


여자 친구가 있는 남자를 왜 만나냐는 물음에 권민아는 “확실하게 정리한다고 해서 정리하고 나도 만날 의향이 있다고 해서”라고 설명했다. “남자 친구는 전 여자 친구와 그 당시 사이도 안 좋았었고 마음이 이미 닫힌 상황이었다”라고 한 권민아는 “그 후 정리했다고 해 만나게 됐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계속해서 네티즌들이 '바람' 이라고 지적하며 도를 넘는 악플들이 넘치게 되자, 결국 2021년 6월 27일 권민아는 "저에게 달아주신 댓글 내용들 싹 다 모아서 허위사실들 그리고 전 여자 친구에게 연락해서 확인해 봤는데 그런 적 없다는 둥 제 말들이 이번 일로 통해서 전에 있었던 사건들까지 입에 오르락 내리고, 그 또한 모든 허위의 댓글들과 제 아버지 모욕 등등 전부 고소하겠다"라고 한 것이다..

 

 

 

권민아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의 전문은 이러하다.

 

곧 인스타 비공개로 전환하고 저에게 달아주신 댓글 내용들 싹 다 모아서 허위사실들 그리고 전 여자 친구에게 연락해서 확인해봤는데 그런 적 없다는 둥 제 말들이 이번 일로 통해서 전에 있었던 사건들까지 입에 오르락 내리고, 그 또한 모든 허위의 댓글들과 제 아버지 모욕 등등 전부 고소하겠습니다.

 

이번일 또한 제 입장에서 저는 사실을 다 이야기 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현재 제 남자 친구에게만 디엠을 보내는, 남자에게만 디엠으로 꼬리 치는 여자가 되었네요. 전에 일어난 사건들 또한 가해자로 다 저를 바꿔놓으셨고요 전 여자 친구 아버지께서는 제 남자 친구 휴대폰으로 연락이 오신 것입니다.

 

댓글들 그리고 디엠. 하실말씀들 있으시면 더 하십시오. 말도 안 되는 그 많은 이야기들 말이죠. 3년 만나고 나서의 헤어짐 이후 다른 여자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그 여자의 상처는 어떡하냐고요? 저 또한 3년 반 만난 친구가 있었고 헤어지고 그 역시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고 저 역시 다른 사람과 연애를 하며 그렇게 지내왔습니다.

 

헤어졌다고 해서 누가 더 슬프고 누가 더 나쁘고 이런 것은 제가 책임질 것이 아니라 남녀 간의 그 둘의 문제입니다. 남자 친구 마음 또한 남자 친구 본인 마음이고, 본인의 선택입니다. 바로 환승했으니 바람이다? 그 3년 만난 여자의 심정은 억장이 무너질 것인데 그건 어떻게 책임을 지냐? 그럼 전 이 많은 비난들을 누구에게 책임 받아야 합니까?

 

 

그래도 네티즌의 반응은 “통상적으로 그런 상황이 바람이다”, “환승 이별을 바람이라고 하는 거다” ,“여자 친구가 있는데 다른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긴 거면 바람이 맞다”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깔끔하게 헤어진 것으로 알고 관계를 시작했을 수도 있는데 너무 권민아에게만 피해가 가는 것 같기도 하다. 남자 친구가 전 여자 친구와 정말 성숙하고 깨끗하게 관계를 정리한 게 아니라면 남자 친구가 비난받아야 하는 게 아닐까 싶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