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사회이슈

국민의힘 토론배틀 참석자 불법촬영과 강제추행 전력

by Hey. L 2022. 4. 13.
반응형

 

 

최근에 치러진 국민의힘 '나는국대다' 2차 토론 배틀에서 8강까지 간 후보자 가운데 한 명이 과거에 불법촬영 및 강제추행 전력이 있는 인물이 끼어있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토론 배틀 8강 진출자의 범죄이력

2022년 4월 13일 서울신문과 미디어 오늘의 보도를 인용하여 가로세로 연구소가 폭로한 내용에 의하면 8강 진출자 가운데 한 명이 불법촬영 및 준 강제추행 이력이 있다고 했다.

 

 

멜티오빠
강제추행 범죄이력이 있다고 드러난 국민의힘 토론배틀 참가자, 출처 - 오른소리

 

 

해당 인물은 전 아나운서 출신으로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 연인을 몰래 촬영하고 성추행하려다 처벌을 받았다고 한다. 현재는 일신상의 이유로 국민의힘 부대변인단에서 하차했다. 

 

 

두 차례의 사건을 병합하여 기소

부산지법에 따르면 그는 2018년 2월 불법 촬영과 준강제추행 등의 혐의로 항소심에서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경찰이 2017년 두 차례 각기 다른 피해자의 신고로 수사에 들어가 송치한 것을 경찰이 병합하여 기소했다고 전해진다.

 

그는 지난 2017년 5월에 한 여성의 스토킹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가해자가 이 여성을 차로 미행하고 헤어지면 사진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는 등 지속적으로 스토킹해 신고가 접수됐다.

 

 

반응형

 

 

신체 촬영 후 인터넷에 업로드 혹은 강제추행

판결문에 따르면 가해자 이씨는 성적 욕망 또는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피해 여성의 신체를 그 의사에 상관없이 촬영했고 심지어 인터넷에 올리기까지 했다. 이 사건 이후 피해 여성은 아나운서로 재직하던 부산지역 민영사에서 퇴사했다고 한다.

 

그로부터 한 달 뒤 2017년 7월 재차 범죄를 저질렀다. 이씨는 자신의 거주지의 엘리베이터에서 몸을 가누지 못하고 주저앉아있는 다른 피해 여성을 발견하고 그 여성이 머무는 장소로 들어가 신체를 불법 촬영하고 추행했다.

 

이후 검찰은 2017년 8월에 이 두 사건을 병합해 가해자 이씨를 기소했고 부산지방법원 동부지원은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 유예를 선고했으나 이씨는 항소했다. 이 항소심에서 오히려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아 이씨가 항소를 포기하고 유죄가 확정된 바 있다.

 

 

 

 

중국 국적 중국인 9만명 지방선거에서 투표권행사?

2022년 6월 1일에 있을 지방선거에서 투표할 수 있는 유권자 가운데 한국 국적을 취득한 외국 출신이 19만9128명, 한국 국적이 없는 외국인 유권자가 12만 6668명인것으로 드러나 논란이다. 이들은 대

yangthanks.tistory.com

 

훈련하지 않는 군대는 존재 의미없다는 이종섭 국방장관 후보

윤석열 정부의 첫 국방부 장관 후보자인 이종섭(62) 전 합참 차장(예비역 중장)은 2022년 4월 11일 "훈련은 군의 기본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라면서 "훈련을 하지 않는 군대는 존재 의미가 없다"라고

yangthanks.tistory.com

 

윤석열, 법무부 장관 한동훈 검사장 지명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2022년 4월 13일 법무부 장관 후보자로 한동훈 사법연수원 부원장을 지명했다. 이에 민주당은 '윤석열다운 묘수'라며 반발하고 있다. 한동훈 검사장을 법무부 장관으로 지

yangthanks.tistory.com

 

윤석열 당선인 공약대로 국민들 만 나이로 통일 예정

'만 나이'와 '연 나이' 그리고 '한국식 나이'등으로 계산법이 달라 혼란이 많았던 한국의 나이 계산법이 앞으로 '만 나이'로 통일이 될 전망이다. '만 나이'는 출생일 기준으로 '0살'에서 시작해서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