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미남배우로 유명했던 알랭들롱 안락사 결정

by Hey. L 2022. 3. 20.
반응형

 

 

미남 배우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프랑스 배우 알랭 들롱(86)이 스스로 안락사를 결정했다고 한다.

 

 

알랭 들롱 안락사 원해

알랭 들롱의 아들인 앙토니 들롱은 프랑스 라디오 RTL과의 인터뷰에서 "최근 아버지가 나에게 안락사를 부탁했다"라고 말했다.

 

 

알랭들롱
2019년의 배우 알랭 들롱, 출처 - 로이터 통신

 

 

알랭 들롱은 1999년 스위스 국적을 취득해 현재 프랑스와 스위스의 이중국적자이다. 이후 2019년 뇌졸중으로 수술을 받은 뒤, 스위스에서 노년을 보내고 있고 스위스는 법적으로 안락사를 허용하는 국가이다.

 

 

반응형

 

 

조용히 떠날 권리

알랭 들롱은 2021년 인터뷰에서 "안락사에 찬성한다"라고 말한 바 있다. 그는 "안락사는 가장 논리적이고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특정 나이, 특정 시점부터 우리는 병원이나 생명유지 장치를 거치지 않고 조용히 떠날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알랭 들롱은 이미 스위스 변호사들과 전 재산을 정리했다고 한다.

 

 

알랭들롱 태양은 가득히
태양은 가득히 포스터

 

 

알랭 들롱은 영화 '태양은 가득히'(1960), '한밤의 살인자'(1967), '미스터 클라인'(1976) 등에 출연하면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90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고 80여 편에서 주연을 맡은 대스타였다. 1991년에는 레지옹도뇌르 훈장을 받기도 했다.

 

 

우리는 나이라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여배우들과 끊임없는 스캔들로도 유명했는데 그는 여러 차례 동거와 헤어짐을 반복하며 여성편력을 자랑했다. 그러다 1962년 알랭 들롱에게는 당시 오랜 연인이 있었지만 나탈리와 사랑에 빠졌고 1964년에 비밀리에 결혼한 이후 앙토니를 출산했다. 이후 결혼생활을 4년 6개월 가량 지속하다가 1969년에 이혼했다. 알랭 들롱이 정식으로 결혼한 건 나탈리가 유일하다.

 

 

알랭들롱 가족
젊은날의 알랭 들롱 가족, 출처 - 네이버 블로그
젊은 날의 알랭 들롱 가족, 출처 - 네이버 블로그

 

그런 나탈리도 2021년 췌장암으로 사망했는데 사망전에 안락사를 원했지만 프랑스는 법적으로 안락사가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바를 이루지는 못했다.

 

알랭 들롱은 2019년 뇌줄중 수술 직전 "나이 든다는 건 끔찍하다"면서 "우리는 나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하기도 했다.

 

 

 

 

친구로 떴던 배우 정운택 선교사로 새삶 살아

부산을 배경으로 장동건 등의 출연했던 영화 '친구'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던 배우 정운택 씨가 각종 사고로 연예계에서 퇴출된 이후 선교사의 삶을 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배우에서

yangthanks.tistory.com

 

김혜수 동생 배우 김동현 장모 앞 처남 폭행

배우 김혜수의 친동생인 배우 김동현(48) 씨가 자신의 처남을 폭행해 벌금형을 받았다고 한다. 김혜수 동생 김동현 손위처남 때려 벌금200만원 한 언론사의 보도에 의하면, 김씨는 손위처남인 A(45

yangthanks.tistory.com

 

빅토르 안 '하나의 중국 지지'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중국 쇼트트랙 대표팀 기술 코치를 맡았던 빅토르 안(과거, 안현수)의 배우자가 운영하는 화장품 회사 인터넷 사이트에서 대만을 '국가'로 표한 것에 대해 중국인

yangthanks.tistory.com

 

하나의 중국 외친 헨리 마포 학폭 예방 홍보대사위촉

홍콩인 아버지와 대만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중국계 캐나다인인 헨리는 그동안 공개적으로 친중 행보를 이어왔다. 그런데 그런 헨리가 서울 마포경찰서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된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