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친구로 떴던 배우 정운택 선교사로 새삶 살아

by Hey. L 2022. 3. 18.
반응형

 

 

부산을 배경으로 장동건 등의 출연했던 영화 '친구'에 출연해 스타덤에 올랐던 배우 정운택 씨가 각종 사고로 연예계에서 퇴출된 이후 선교사의 삶을 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배우에서 선교사로 변한 정운택

2022년 3월 17일에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현재 선교사가 된 정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운택 씨는 "이제 영화배우가 아니라 선교사"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세상의 벼랑 끝에 내몰린 그런 분들을 찾아가서 새 삶을 드려서 그분들이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게끔 하는 게 제 일"이라고 했다. 

 

 

정운택
선교사로 새 삶을 사는 정운택씨, 출처 - MBN 

 

 

그가 선교사로서의 삶을 살게 된 계기에 대해 "무명 연극배우였던 제가 영화 '친구' 출연 후 전 국민이 다 알아보는 스타가 됐다. 그때부터 많이 교만해졌다"면서 "영화들이 연속으로 잘 되고 영화배우로 안정적으로 자리 잡자 '이 정도만 되면 참 좋겠다'라고 했던 마음이 변하기 시작했다"고 회상했다.

 

 

교만해지면서 제작에 관여 전과 3범까지 돼

그는 이어 "영화 '두사부일체'를 관객들이 너무 좋아해 줬는데, 그게 감사하게 느껴지지 않고 불만과 불평이 됐다"면서 "왜 내가 '대가리'라는 캐릭터만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그래서 이 캐릭터 주는 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 매니저에게 '난 앞으로 코미디 안할거야. 나한테 코미디 시나리오 들어오면 주지마' 라고 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무리수를 두게 됐다. 제작에 관여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인생의 가장 밑바닥까지 떨어졌다"고 했다.

이후 2013년 무면허 운전 적발, 2015년 대리기사 폭행 사건이 연달아 터지면서 '전과3범'배우가 됐고, 재기가 불투명해졌다.

 

 

반응형

 

 

죽어야 하는구나 하는순간 다시살자 다짐

정씨는 "작품이 끊겼지만 성공해서 부자로 살아야 한다는 야망은 그대로였고 뜻대로 풀리지 않는 것에 대한 답답함이 있었다"면서 "술이 한잔 들어가니까 주체가 안되고 터진것"이라고 했다.

 

이후 정씨는 "'죽어야 하는구나, 죽는 방법밖에 없구나' 했던 순간 그 용기로 다시 한번 살아보자고 다짐했고 선교사가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도 받았지만 가장 바닥으로 추락해서 나를 응원해주던 분들이 등을 돌려버리고 철저하게 버림받은 그 시간, 그 자리에도 서봤다. 그렇기에 극단적 시도를 했던 경험이 있는 분들의 소식을 들으면 목숨을 걸고 그분들을 찾아가는 것"이라고 했다.

 

 

 

 

사퇴거부한 윤호중에 논리구차하다 비난한 김두관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당내부에 일어나는 몇몇 사퇴요구 목소리에 단호하게 '사퇴거부'의사를 밝혔다. 윤호중 잔류 논리도 구차하기 짝이없다 2022년 3월 18일 김두관 의원은 윤호중 의원

yangthanks.tistory.com

 

천안함 폭침 북한잘못이 위험한발언? 민주당 이경궤변

대선 기간동안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대변인을 맡았던 이경 전 대변인이 천안함 폭침이 북한의 잘못이라는 발언에 대해 '상당히 위험한 발언'이라고 주장해 논란이 되고 있다. 북한이 우

yangthanks.tistory.com

 

이재오 국힘 상임고문 윤석열 집무실 용선행 풍수지리때문

이재오 국민의힘 상임고문이 윤석열 당선인의 집무실을 용산 국방부 청사로 옮긴다는 소식에 '풍수지리설' 때문이라는 주장을 하고 나서서 논란이다. 풍수지리설 따라가듯? 이 고문은 2022년 3월

yangthanks.tistory.com

 

50억클럽 곽상도 무죄주장

경기도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과정에서 민간사업자인 화천대유에 편의를 제공하고 아들을 취업시켜 그 아들을 통해 퇴직금과 산재 명목으로 수십억의 뇌물을 받은 혐의를 받고 있는 곽상도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