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구준엽과 결혼한 쉬시위안의 동생이 춤으로 환영표해

by Hey. L 2022. 3. 21.
반응형

 

 

가수 겸 DJ인 클론의 구준엽(53)과 결혼한 대만 톱스타 배우 쉬시위안(46)의 여동생인 쉬시다(44)가 결혼 축하 퍼포먼스로 클론의 '빙빙빙'에 맞춰 춤을 춰 화제가 되고 있다.

 

 

처제가 이 춤으로 당신을 환영합니다

쉬시디 역시 연예인으로 쉬시위안과는 셀러브리티 자매로 유명하다. 그는 2022년 3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형부, 처제가 이 춤으로 당신을 환영합니다"라면서 구준엽이 활동했던 그룹인 클론의 '빙빙빙'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쉬시디는 선글라스를 끼고 과거 빙빙빙 무대 속의 구준엽을 재연하며 춤을 췄다. 구준엽이 공연 중 자주 머리에 썼던 두건은 코믹하게 비닐봉지로 대체했다. 그는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포인트 안무를 추었고, 공연을 마친 후에는 한국어로 "오빠 사랑해요"라고 수차례 말하기도 했다.

 

 

처제 새 앨범 축하해

앞서 구준엽은 15일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쉬시디의 새 앨범 발매를 응원했다. 당시 구준엽은 "처제!! 새 앨범 나온 거 축하해!! 처제의 미션 구구단 챌린지!!"라며 구구단을 외는 영상을 올렸다. 이에 쉬시디는 해당 영상을 공유하며 "오빠 너무 멋있잖아! 알아들을 순 없지만 오빠가 읽은 게 맞겠지?"라고 답했다.

 

 

반응형

 

 

대만 국민사위 등극

19일 대만 ET투데이 등에 따르면, 구준엽은 지난 9일 대만 입국 후 10일간 자가격리를 끝내고 드디어 쉬시위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그는 두 달간 대만에서 머물다 쉬시위안과 한국에 올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의 한국에서의 혼인신고는 이미 마친 상태이며, 구준엽의 자가격리가 확실하게 끝나면 현지에서도 혼인신고를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매체는 이들의 결혼 소식을 대서특필하면서 구준엽을 '대만의 국민사위'라며 환대하는 분위기다. 또한 쉬시위안의 전 남편인 왕 샤오페이도 자신의 SNS를 통해 전 부인인 쉬시위안의 행복을 빌어주었다.

 

 

 

 

구준엽 20년전 사귄 대만배우와 결혼 결실

클론의 구준엽(53) 씨가 20년 전 1년간 교제했던 대만 배우 쉬시위안(서희원, 46세)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못지은 사랑 이어가 가수 겸 DC로 활동하고 있는 구준엽

yangthanks.tistory.com

 

미남배우로 유명했던 알랭들롱 안락사 결정

미남 배우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프랑스 배우 알랭 들롱(86)이 스스로 안락사를 결정했다고 한다. 알랭 들롱 안락사 원해 알랭 들롱의 아들인 앙토니 들롱은 프랑스 라디오 RTL과의 인터뷰에서 "

yangthanks.tistory.com

 

하나의 중국 외친 헨리 마포 학폭 예방 홍보대사위촉

홍콩인 아버지와 대만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중국계 캐나다인인 헨리는 그동안 공개적으로 친중 행보를 이어왔다. 그런데 그런 헨리가 서울 마포경찰서 학교폭력 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된

yangthanks.tistory.com

 

국민이 키운 김오수? 윤석열 당선인 포스터 패러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측근인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이 김오수 검찰총장 사퇴를 압박한 것과 관련하여 일부 친민주성향의 지지자들 사이에서 "김 총장을 윤석열 당선인처럼 키우자"라는 주장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