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백윤식 30세 연하 전여친 돈보고 사귄것 아니다

by Hey. L 2022. 3. 24.
반응형

 

 

배우 백윤식(75)과의 첫 만남과 연애, 시험관 임신 계획 등을 담은 자서전으로 최근 이슈가 되었던 기자 출신 K(45)씨가 속내를 털어놓았다.

 

 

그와의 일을 폭로하기 위해 쓴것 아니다

두 사람은 2013년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30세 차이에도 1년 넘게 교제 중인 사실을 인정해 화제가 되었지만 이내 결별했었다.

 

K씨는 2022년 3월 23일에 공개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 와의 일을 폭로하기 위해서 , 당시의 감정을 분기탱천해서 쓴 책이 아니다. '왜 이렇게 죽고 못 살았지?', '그런 남자를 왜 좋아했어?' 라며 이해를 못하는 사람이 많았다. 그런 이야기를 구체적으로 쓰게 되면 이 두 사람이 왜 사랑에 빠졌는지 느껴지지 않을까해서 썼다"라고 했다.

 

 

백윤식
배우 백윤식과 30살 연하의 전여친의 과거 열애당시, 출처 - 블로그

 

 

K씨는 3년 전 결혼한 사실을 밝히며 "굉장히 큰 용기가 필요했다. 우리 남편도 볼텐데, 결혼해서 한 남자와 가정을 꾸리는 사람으로서 많이 고민했지만 결국 구체성과 솔직함 없이는 책이 읽히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책이 나온 이상 세상을 떠돌아다니게 하고 싶다"고 했다.

 

첫날밤 행복, 남자에게는 훈장아닌가

K씨는 '백윤식이 민감해할수도 있다는 고려는 안했나'라는 질문에 "실명 표기를 하지 않았고, 사진은 블러 처리를 했다. 책을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좋은 내용도 많이 썼다. 첫날밤이 행복했다고 했는데, 그 말이 남자에게는 훈장 아닌가"라고 말했다.

 

 

백윤식
배우 백윤식, 출처 - 판타지오

 

 

K씨는 자신에 대한 사람들의 오해를 풀고 싶다고도 했다. 그는 "'젊은 여자가 남자 돈 보고 연애한다'는 말이 제일 모욕적이었다. 헤어지는 과정에서는 내가 마치 돈을 요구한 것처럼 비쳤다. 내가 알기로 그 사람은 돈이 없었다. 데이트할 때도 내가 계산할 때가 많았다"고 했다.

그는 "'돈 벌려고 책까지 냈다'는 비난도 있던데, 지금 나는 가정도 있고 돈도 있다"고 했다.

 

 

나는 미친 사랑이었고 그는 애욕과 욕망이었다

2013년 결별 당시 백윤식은 66세, K씨는 36세였다. K씨는 백윤식 과의 만남이 '황혼의 로맨스'는 아니었다고 했다. 그는 "황혼의 로맨스는 그걸 감당할 수 있을 만한 사람만 했으면 좋겠다. 시끄럽다고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다거나 소송전을 벌이지 말고, 아름답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깜냥이 있어야 황혼의 로맨스도 있는거다"라며 "나는 미친 사랑이었고, 그는 애욕과 욕망이었다"고 했다.

 

 

반응형

 

 

K씨는 백윤식과의 사랑을 후회하진 않는다고 했다. 그는 "다시 서른여섯 살이 되어 그 상황으로 돌아간다고 해도 똑같이 사랑에 빠지지 않았을까 싶다. '내가 미쳤지'라는 마음은 있지만, 동시에 '30세 차이의 연애가 뭐가 나쁘지'라는 생각도 여전하다"고 했다.

 

한편 백윤식 측은 K씨의 책 [알코올 생존자]에 대해 출판금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하였으나, 책은 그대로 출간되었다.

 

 

 

 

백윤식 30살연하 전연인 맞고소

최근 전 연인에게 피소를 당한 배우 백윤식 씨가 무고죄로 맞고소를 하겠다고 입장을 드러냈다. 전 연인 백윤식과의 관계폭로 담긴 서적출간 백윤식 씨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022년 3월 2일 "

yangthanks.tistory.com

 

백윤식 30세이하 전 연인 에세이 출간 파문

배우 백윤식(75)씨의 30살 연하 전 여자친구로 알려진 지상파 기자 K(45)씨가 개인사를 담은 에세이를 출간할 것이라고 해서 화제이다. 해당 책에는 백윤식 씨와의 사적인 내용들도 적나라하게 담

yangthanks.tistory.com

 

임무수행 중이라던 이근 폴란드 호텔 조식먹는 목격담 나와

우크라이나에 의용군으로 참전하기 위해서 2022년 3월 7일경에 출국했던 해군 대위 출신 유튜버 이근(38) 씨가 22일에 폴란드 호텔에서 조식을 먹는 것을 봤다는 목격담이 나와 논란이다. 폴란드

yangthanks.tistory.com

 

논문표절 홍진영 1년반 자숙후 복귀시도

논문 표절로 활동을 중단한 지 1년 반 만에 트로트 가수 홍진영(37)이 올해 4월에 복귀한다고 한다. 1년반의 자숙을 마치고 4월에 복귀예정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3월 21일 공식 입장문을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