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전신에 문신한 민주당 울산시당 소속 간부 조폭논란

by Hey. L 2022. 2. 25.
반응형

 

 

더불어민주당 울산시당 소속 청년위원회 위원장과 부위원장의 조직폭력배 의혹이 제기되면서 각종 온라인에 이들의 사진과 임명장 등이 돌아다니고 있다. 민주당 측은 해당 인물이 이미 사퇴했다고 밝히고 있으나 조폭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어떤 경위로 민주당 당원으로 가입했고 활동했는지 해명하라는 목소리가 높다.

 

 

온몸 가득 문신이 새겨진 민주당 청년위원회 간부

2022년 2월 22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민주당 울산광역시당 남구을지역위원회 청년위원회 부위원장의 임명장이 게시되기 시작했다. 또한 반바지만 입은 벗은 몸에 한가득 문신이 새겨진 청년 3명이 담배를 물고 찍은 사진도 함께 게재됐다.

 

 

민주당 조폭추측
민주당 조폭 추정 울산시당 간부 논란, 출처 -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은 해당 임명장의 주인공인 이모씨의 인스타그램에 그의 일상생활 사진을 확인하고 각종 커뮤니티에 사진과 관련 내용을 퍼날랐다. 이씨의 인스타그램에는 2021년 6월 더불어민주당 명의의 임명장과 함께 '새로운 도약'이라는 글이 적혀 있었다. 그리고 문신을 한 청년 3명이 찍은 사진은 2021년 10월에 게시되었다. 또 다른 글에는 이씨가 생일에 받았다는 현금과 상품권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이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시켰다.

 

 

반응형

 

 

민주당 인사임명 기준이 무엇인가

그의 해당 피드로 인해 네티즌들은 이씨가 울산지역의 조폭이 아니냐는 반응이었고 민주당이 조폭을 부위원장으로 받아줬다는 여론이 형성되면서 '민주당의 인사 임명 기준'이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급기야는 이씨가 조폭이 맞다는 울산지역신문의 보도까지 나왔다. 부위원장 임명장을 받은 이씨 외에도 위원장으로 활동하던 인사도 울산지역에서 활동하는 조폭으로 확인됐다는 내용이었다.

 

 

더불어 조폭당이라 불러야 할 정도

이에 원일희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대변인은 25일에 "이재명 후보를 향해 끊임없이 조직폭력배와 연루됐다는 설이 제기됐는데, 민주당 울산시당에서는 아예 현직 조폭이 당 간부로 활동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라면서 "더불어민주당이 아니라 '더불어조폭당'이라 불러야 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라고 일갈했다.

 

 

원일희
원일희 국민의힘 선거대책본부 대변인, 출처 - 신아일보

 

 

그러나 민주당 측은 이미 해당 인물이 사퇴했다고 하면서 더이상 논란이 될 일이 없을 것이라고 했다.

해당 인물은 한 언론사의 접촉에 "몸에 문신이 있으면 다 조폭이냐"면서 "자신은 그런 사람이 아니다"라며 반박한 것으로 전해진다.

 

 

 

 

국민의당 전 지역위원장 40명 윤석열 안철수 단일화 촉구

전 국민의당 지역위원장 40명이 윤석열 후보와 안철수 후보의 대통령 후보 '단일화'를 촉구하고 나섰다. 이들을 특히 안철수 후보를 향해서 "윤 후보가 40% 이상 지지율을 얻고 있다"면서 '대승적

yangthanks.tistory.com

 

익명제보자 통해 입수한 이재명 결재 대장동 문건나와

국민의힘 측이 익명의 제보자를 통해 고속도로 부근 배수구에 버려진 대장동 결재 서류 무더기를 확보해 자료를 공개했다. 문건에는 이재명 후보가 당시에 결재했던 서류도 포함되어 있다. 정

yangthanks.tistory.com

 

남욱, 녹취록에서 대장동사업은 4천억짜리 도둑질

경기 성남시 대장동 개발 민간사업자들이 사업 공모 전에 이미 "(대장동 개발사업은) 4000억원짜리 도둑질"이라고 말하는 내용이 포함된 녹취록을 검찰이 확보한 것으로 드러났다. 4000억짜리 도

yangthanks.tistory.com

 

코미디언 출신 우크라이나 대통령 트위터로 항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군의 자국 침공 소식이 있던 2022년 2월 24일 오전 전역에 계엄령을 선포했다. 그는 영상을 통해서 계엄령을 선포하면서 "모든 안보, 국방 요소는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