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구준엽 20년전 사귄 대만배우와 결혼 결실

by Hey. L 2022. 3. 8.
반응형

 

 

클론의 구준엽(53) 씨가 20년 전 1년간 교제했던 대만 배우 쉬시위안(서희원, 46세)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다.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못지은 사랑 이어가

가수 겸 DC로 활동하고 있는 구준엽 씨는 2022년 3월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실을 알렸다. 그는 "20년 전 사랑했던 여인과 매듭 못 지은 사랑을 이어가려 한다"면서 결혼소식을 전했다. 그는 "그녀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전 그 번호를 찾아 연락해 봤다. 다행히 그 번호 그대로여서 우린 다시 연결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구준엽 서희원
구준엽과 대만배우 서희원, 출처 - 스포츠조선

 

 

이어 "이미 많이 지나간 시간 더 이상 허비할 수 없어 제가 결혼을 제안했고 그녀도 받아들여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대만 버전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역

구씨는 해당 글에 쉬시위안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태그했다. 그리고 쉬시위안도 자신의 SNS에 구준엽과 같은 내용의 글을 중국어로 번역해서 게재했다. 쉬시위안은 "삶이 영원하지 않기에 지금의 행복을 소중히 여긴다. 모든 것에 대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갈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구준엽 씨는 조만간 대만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구씨는 과거 2010년 MBC '라디오스타'에서 "과거 쉬시위안과 1년간 교제한 적 있다"라고 했다. 그는 당시 대만 가수 쑤후이룬의 콘서트에서 쉬시위안을 만나 1년간 한국과 대만을 오가며 비밀 연애를 했다고 했다.

 

 

라디오스타 구준엽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구준엽, 출처 - 옛능 : MBC 옛날 예능 다시보기 유투브 채널

 

 

쉬시위안은 2001년 방영된 대만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의 여주인공 금잔디 역인 '산차이'역을 맡았다. 그리고 영화 '의신의 귀', '커넥트' 등에 출연했고 2010년에는 '검우강호'에서 살수인 옥 역을 맡아 정우성과 호흡을 맞췄다. 또한 동생 서희제와 함께 그룹 ASOS를 결성하여 가수로도 활동했다.

 

 

서희원
쉬시위안의 대만판 '꽃보다 남자'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할 당시, 출처 - 옛능 : MBC 옛날 예능 다시보기 유투브 채널

 

 

이후 2011년 3월 하이난에서 만난 중국인 재벌 2세 왕샤오페이와 만나 20일만에 약혼을 하고 49일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둘 사이에는 1남 1녀가 있다. 그러다 2021년에 이혼을 발표했다.

 

 

반응형

 

 

중국과 대만의 갈든이 서희원의 이혼에 영향추측

현지 매체는 양안(중국과 대만) 갈등이 이혼에 영향을 미쳤다고 보도한 바 있다. 왕샤오페이가 2021년 6월 중국보다 백신 보급률이 낮은 대만에 대해 "염치없고 저급하다"라고 웨이보에 적었는데 이에 쉬시위안이 분노했다는 것이다.

 

 

 

 

현지 매체들도 이날 두 사람의 소식을 전했다. 대만 자유시보는 "쉬시위안이 한국 가수 구준엽과의 재혼을 발표해 양안삼지(중국, 대만, 홍콩)을 놀라게 했다"라고 알렸다.

 

 

 

 

윤석열, 민주당 180석으로 탄핵할거라고 할테면해라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는 2022년 3월 8일 제주 유세에서 "민주당 사람들은 제가 대통령이 되면 나를 탄핵할 수도 있다고 떠들고 다닌다"면서 "하려면 하라. 제게는 막강한 정치적 지지 세력

yangthanks.tistory.com

 

만18세 생애 첫유권자와 부모 천명 윤석열 지지

선거를 코 앞에두고, 전직 법조인이나 전직 국가정보원 종사자를 비롯하여 김대중 정부 출신의 인사들이 윤석열 지지를 선언했다. 그런데 이번에는 만18세가 된 생애 첫 유권자 학생들과 청년들

yangthanks.tistory.com

 

이근 전 대위 우크라이나 도착

우크라이나 국제 의용군에 자진 참여하겠다고 밝힌 해군특수전단(UDT) 출신 이근(37) 전 대위가 2022년 3월 7일 우크라이나에 도착했다고 전했다. 여권 무효화하는것보다 지원방법이나 고민하라 이

yangthanks.tistory.com

 

전직 대법관을 비롯 법조인 355명 윤석열 지지선언

대선을 이틀 앞두고 전직 대법관과 검찰총장 등 법조인 355명이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를 공식적으로 지지하겠다고 발표했다. 이 가운데에는 2013년 국가정보원 대선개입 의혹 사건에서 윤석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