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박재범 원소주 26분만에 9억원치 판매

by Hey. L 2022. 4. 20.
반응형

 

 

하루 2000병 한정판매 중이던 가수 박재범의 '원소주'(WONSOJU)가 시스템 오류로 2022년 4월 19일 하루에만 6만 병이 넘게 팔렸다고 한다.

 

 

자사몰 운영상의 문제로 정해진 수량30배 이상 판매

원소주를 만드는 원스피리츠는 초과 판매분의 배송이 완료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원소주의 판매를 중단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원소주 측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일 원소주 자사몰 운영상의 문제로 인해 마지막 결제시점인 오전 11시 26분까지 정해진 수량의 30배 이상이 판매되었다"라고 했다.

 

하루 2000병 한정판매로 클릭 경쟁 불러

원소주는 그간 '원소주몰'을 통해 평일 오전 11시에 2000병씩 한정 판매해왔다. 높은 인기에 비해 물량이 적게 풀리면서 네티즌들의 클릭 경쟁을 불러일으켰고,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원소주를 소개하고 있는 가수 박재범, 출처 - 조선일보

 

 

그러나 이날 시스템 오류로 '솔드아웃(품절)' 안내문이 뜨지 않았고, 제한 물량보다 30배 이상이 팔리게 된 것이다. 뉴스1 보도에 따르면 원소주는 판매를 시작한 지 26분 만에 총 6만3915병이 팔렸다고 한다. 1병당 가격은 1만4900원으로, 판매액으로 보면 9억원 이상으로 볼 수 있다.

 

 

반응형

 

 

모든 배송이 완료될때까지 한시적 판매중단

원소주측은 "저희 측 과실로 이번 일이 발생했다"면서 "모든 구매자들에게 순차적으로 배송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일별 생산 및 배송 간으한 물량을 초과함에 따라 최대 5월 2주차까지 배송이 지연될 수 있다"라고 했다.

 

원소주는 배송이 모두 완료될 때까지 한시적으로 자사몰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입장이다. 감압 증류 방식으로 생산되는 원소주는 증류에 2주, 옹기 숙성에 2주가 소요되어 생산량을 급히 늘리기 어렵다고 전했다.

 

 

 

 

신천 연합병원에서 의사로 일하는 조민

우파성향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에서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 조민이 현재 의사로 일하고 있는 병원을 밝히면서, 직접 김세의 대표가 일하고 있는 병원을 찾아가 조민

yangthanks.tistory.com

 

친형과 대립중인 박수홍 악플러 형수 절친 논란

방송인 박수홍과 관련한 악성 댓글을 달았던 인물 중 하나가 박수홍 형수의 절친인것으로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박수홍의 악플러가 형수의 절친 2022년 4월 19일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인 법무

yangthanks.tistory.com

 

탁현민 SNS에 문 대통령 사진 대거 개재

탁현민 청와대 의전비서관이 2022년 4월 19일 문재인 대통령의 2016년 히말라야 트레킹 미공개 사진 등을 페이스북에 올리며 문재인 대통령을 치켜세웠다. 사진 한장 올리고 음악에 진심인 대통령?

yangthanks.tistory.com

 

민주당측 송영길, 박주민에 서울시장 공천 배제 통보

더불어민주당이 서울시장 공천에서 송영길 전 대표와 박주민 의원을 컷 오프 시켜 서울시장 출마길을 막았다. 송영길 박주민 서울시장 길 막혀 민주당 전략공관위원회(위원장 이원욱)가 2022년 4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