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열린공감TV 김건희 결혼 전 이미 불임 주장

by Hey. L 2021. 12. 27.
반응형

 

 

친민주당 성향의 유튜브 채널인 '열린공감TV'측이 김건희씨가 입장문을 발표한 날 '김건희씨가 결혼 전부터 이미 불임이었다'는 취지의 주장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열린공감TV의 새로운 주장 

이 채널은 처음으로 '김건희씨가 과거 접대부인 쥴리'였다고 온라인에 퍼뜨린 매체이다. 그리고 이들은 김씨가 윤 후보와 결혼하기 전에 유부남이었던 한 변호사와 동거를 했다는 취지의 주장을 하기도 해 윤 후보 측으로부터 고발당하기도 했다.

 

 

열린공감tv의 인터뷰장면
열린공감TV에서 쥴리에게 접대를 받았다고 증언하는 인터뷰, 출처 - 열린공감TV(가세연)

 

또한 해당 주장의 증언을 듣겠다고 하면서 동거를 했다고 하는 남성의 90세 노모집에 찾아가 '점을 보러왔다'고 하면서 집으로 들어가서 억지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노모는 치매 증상이 있어 약을 복용하고 있었던 노인으로 밝혀지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70대 말의 태권도 관계자로 부터 과거에 쥴리로 일한 김건희씨의 접대를 받았다는 증언을 방송하는 등 신빙성이 떨어지는 증인들의 증언을 마치 단독 입수한 듯 방송하며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윤후보와 결혼전 이미 불임이었다

이들이 이번에 주장하고 있는 것은 김건희씨가 윤후보와 결혼하기 전부터 이미 불임이었으며, 이로 인해 산부인과를 다니다가 의사와 첫 결혼을 했었다는 것이다. 

 

 

김건희씨 기자회견
김건희씨의 기자회견모습, 출처 - 중앙일보

 

앞서 김건희씨는 12월 26일 오후 자신의 이력을 과장해서 기재한 것 등을 사과하는 기자회견을 가진 바 있다. 김씨는 입장문에서 "결혼 후 어렵게 아이를 가졌지만 남편의 직장일로 몸과 마음이 지쳐 아이를 잃었다. 예쁜 아이를 낳으면 업고 출근하겠다던 남편의 간절한 소원도 들어줄 수 없게 되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반응형

 

 

동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자신의 사생활을 말한것

이에 대해 열린공감TV 측의 정천수 대표는 페이스북에 해당 발언을 언급하면서 "<열린공감TV>취재 결과 김건희씨는 윤석열 후보와 결혼 전에 이미 불임판정을 받았던 것으로 알고있다"면서 "그녀의 첫 번째 결혼은 아산병원 산부인과 의사였으며 그와 결혼 전 이일로 산부인과를 수차례 방문하다 둘이 눈이 맞아 결혼했던 사실을 제보받았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개인 사생활에 해당되는 내용인데 이 내용을 굳이 기자회견 내용에 넣은 이유는 '동정'을 이끌어 내기 위한 것이 아니냔 소리가 나올 수밖에 없다"라고 했다.

 

 

열린공감TV방송모습
열린공감TV방송모습, 출처 - 열린공감TV

 

 

이에 대해 김씨 측 관계자는 "대꾸할 가치도 못 느낀다"면서 "정신나간 사람들 아니냐"고 격분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열린공감TV는 최근 이재명 후보의 자녀들과 관련한 여러 '가짜뉴스'가 터질 것이라는 경고를 채널 커뮤니티에 미리 올렸는데 실제로 이 후보 장남의 '도박'에 대한 부분이 사실로 드러났고, 본인과 후보가 인정하기까지해 열린공감TV가 가짜 뉴스일 것이라고 미리 경고한 것이 무색해진 경우도 있었다.

 

 

 

 

열린공감 TV 패륜적 취재 행태

좌파 유튜브 채널인 '열린 공감 TV'가 윤석열 전 총장과 부인 그리고 부인의 과거 동거남이란 루머의 당사자인 양 변호사와 관련된 내용을 취재하는 과정에서 부도덕하고 패륜적인 행태가 드러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에 대한 열린공감TV의 두둔과 가세연과 김용호의 공격

친민주당 성향의 열린공감TV와 대표적 우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와 '연예부장 김요호'가 이재명 후보를 두고 날 선 공격과 반박을 하고 있다. 현재 주요 이슈는 이재명 후보의 '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장남 불법도박 인정과 열린공감TV의 스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장남 이동호(29)씨가 상습 불법 도박을 한 사실을 인정하며 이 후보가 빠르게 사과의 뜻을 내비쳤다. 불법도박 글작성자 내 아들이 맞다 2021년 12월 16일 보도자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