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이준석 죽이면 윤후보 지지율 올라가나 하태경 쓴소리

by Hey. L 2021. 12. 28.
반응형

 

 

가세연 측의 폭로를 비롯해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에 대한 시선이 좋지 않은 가운데 당내에서도 '탄핵' 이란 말이 나돌고 있는 가운데 이 대표와 가까운 하태경 의원이 이 대표를 두둔했다.

 

 

이준석 죽이면 2030 지지율 올라가나

하태경 의원은 2021년 12월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준석 죽이면 윤후보의 2030 지지율이 올라가나?"라면서 "잘못된 정책 바꿔야 청년층 지지 돌아온다"고 했다.

 

하 의원은 '김태흠, 이준석에 "철딱서니, 가출, 후보디스, 몽니..." 맹비난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하면 아래의 글을 게재했다.

 

 

하태경 의원이 공유한 기사
하태경 의원이 페이스북에 공유한 기사, 출처 - 하태경 페이스북

 

 

현 캠프의 청년정책기조 진단과 대안마련이 급선무

그러면서 "최근 이준석 대표 죽이면 후보의 지지율이 올라갈 수 있다는 당내 기류가 있는데 심각한 우려를 전한다"고 했다. 이어 "지금 윤 후보의 지지율이 빠진 주된 이유는 캠프의 잘못된 청년 기조로 인한 청년층의 이탈이다. 현 캠프의 청년정책기조에 무엇이 잘못됐는지 진단하고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했다.

 

 

하태경 이준석
하태경 의원과 이준석 대표

 

 

이어 "이런 잘못을 고치지 않고 이준석 죽이기에만 매몰된다면 청년층 이탈을 더 부추길 뿐이다"고 강조했다.

 

 

청년 감수성 흉내는 그만

또한 "현재 캠프의 청년정책은 이수정, 신지예 영입 등 어설픈 젠더갈등 봉합책과 반게임 및 청년인사 영입, '민지야 부탁해'같은 청년 감수성 흉내 등으로 배가 산으로 가는 형국이다"고 했다.

 

하 의원은 "지금이라도 바로 잡아야 한다. 그래야 지난 서울과 부산 재보궐선거와 마찬가지의 압도적 승리가 가능하다. 캠프의 잘못된 2030 정책기조를 바꾸지 않고 이준석 죽이기에만 매몰된다면 청년지지율은 더 떨어질 것이다"라고 했다.

 

 

 

 

가세연이 제기한 이준석 대표 성상납의혹

대표적 우파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2021년 12월 27일 방송에서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에 대한 것을 발설했다. // 아래의 내용은 가세연 측의 주장임을 명시한다. 1000여 페이지

yangthanks.tistory.com

 

미미뉴스의 폭로와 가세연의 폭로예고

유튜브 '미미뉴스'라는 채널에서 두 명의 여기자들이 한 젊은 정치인에 대한 폭로라고 하면서 한 여성 제보자의 진술을 방송했다. 유명 미혼 남성 정치인 폭로? 해당 채널에서 처음 이 정치인에

yangthanks.tistory.com

 

SNL 주 기자와 인터뷰한 이준석 대표의 솔직답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SNL 코리아 인턴 기자 주 기자가 간다'에 출연하여 인터뷰한 내용이 2021년 12월 26일 쿠팡플레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다. 해당 녹화는 이 대표가 선대위의 모든 직책을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