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쥴리 증언 80대 노인에 대한 이준석과 윤석열의 반응

by Hey. L 2021. 12. 10.
반응형

최근 친좌파 성향의 유튜브 채널 '열린공감TV'에서 윤석열 후보의 아내인 김건희 씨를 저격하려는 의도로 한 인터뷰를 방송했다. 이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윤석열 후보의 반응이 재밌다.

 

과거 나이트에서 쥴리라는 김교수 소개받아

해당 채널에서는 안해욱 전 대한초등학교태권도협회장이 "과거 나이트클럽에서 쥴리라는 예명을 쓰는 김건희 대표를 만났다"고 주장했다. 그는 "1997년 5월 라마다 르네상스호텔 나이트를 방문했다가 조남욱 당시 삼부토건 회장의 초대를 받아 6층 연회장에서 접대를 받았는데, 당시 쥴리라는 예명을 쓰던 김건희 대표를 만났다"고 증언했다.

 

 

안해욱
김건희 씨에 대해 증언하고 있는 안해욱 씨, 출처 - 가세연

 

 

2021년 12월 9일 가로세로연구소 측에서는 안 씨의 증언에서 맞지 않는 부분들이 많다고 하면서 "97년 5월이면 25년전 일인데 82세의 할아버지가 접대여성을 기억한다?"라며 의아해했다. 이어 "조 회장이 쥴리(김 교수)를 소개했다고 증언하지만 중요한 것은 저 당시 김건희 씨는 대학원생이었다"고 했다. 

 

이 외에서 안해욱 씨에 대한 과거의 수배행적, 퇴출 행적들을 열거하면서 그의 발언에 신빙성이 없음을 설파했다. 

 

 

반응형

 

그 말이 맞는것 같나? 라는 윤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는 9일 오후 김대중 노벨평화상 21주년 기념식 행사에 참여하여, 자신의 아내에 대한 안 씨의 증언을 거론하는 기자들의 질문에 "거기에 대해선 뭐 답변할 가치도 없는 이야기고.. 여러분들은 관심이 있으세요? 말이 맞는 것 같아요?"라며 안 씨의 증언이 어이없다는 듯 웃으며 답변했다.

 

 

윤석열 김건희 증언에 대한 반응
윤석열 후보가 김건희 씨의 증언에 대한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출처 - 중앙일보

 

 

또한 이준석 대표는 9일 오후 채널A 와의 인터뷰에서 "김건희 씨가 윤 후보의 리스크 중 하나라는 의견에 대해 동의하냐"라는 질문에 "여러 의혹이 제기됐지만 사실로 확인된 것이 없다"면서 "(오히려) 대중적 호감이 있는 분이라 리스크로 불릴 만한 분은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김건희 여사는 윤 후보의 리스크 아니다

그러면서 "과거 입당하기 전, 윤 후보 자택에서, 사적인 자리에서 만났을 때 김건희 여사를 실제로 본 적이 있다"며 "내가 볼 때는 대중의 그러니까 상대 당에서 만들려고 하는 이미지보다는 훨씬 더 대중적으로 호감도가 있을 수 있는 인물이었다. 우려는 크게 하지 않는다"라고 했다.

 

한편 이런 안 씨의 증언에 국민의힘 측은 9일 오후 대검찰청에 해당 내용을 방송한 유튜브 채널과 이를 인용 보도한 인터넷 매체의 기자, 그리고 안해욱 전 회장, 해당 내용을 페이스북에서 언급한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을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 및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했다.

 

 

 

 

손혜원 김건희 성형거론하며 비꼬아

손혜원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의 아내인 김건희 씨의 과거사진을 올리며 '성형'을 상기하게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손혜원 윤석열 후보 부인 김건희 저

yangthanks.tistory.com

 

원희룡 반말에 홍준표와 이준석의 반응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2021년 12월 8일 원희룡 전 제주지사가 이준석 당대표에게 반말한 것에 대해 "버릇이 없어서"라고 했으나 당사자인 이준석 당대표의 반응은 오히려 여유로웠다. 두 분 악

yangthanks.tistory.com

 

전직 외교관이 문재인과 조국에 2억 소송

전직 외교관이 지난 2018년 외국 공관장으로 내정되었다가 출국 직전 인사가 취소되고 대신 민변 부회장 출신 변호사의 동생이 임명된 것에 대해 문재인 대통령과 당시 민정수석이었던 조국 전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