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가세연 강용석 변호사 경기도지사 출마 고민중

by Hey. L 2022. 3. 14.
반응형

 

 

2022년 6월 1일 지방선거를 앞두고, 대표적인 우파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가 경기도지사 출마를 고민 중이라고 한다.

 

 

국민의힘 내부사정 봐야겠지만 yes에 가깝다

2022년 3월 14일 강 변호사는 한 언론사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국민의힘 내부 상황을 봐야 하겠지만, 출마에 대해 yes냐, no냐를 묻는다면 yes 쪽에 가깝다"라고 대답했다.

 

 

강용석
강용석 변호사, 출처 - 뉴스1

 

 

강 변호사는 국민의힘에 복당 한 후 공천경쟁에 뛰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강 변호사는 18대 국회의원이던 2010년 성희롱 사건으로 당시 한나라당에서 제명당한 바 있어서 복당 가능성은 두고 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강 변호사는 "경선에서 경쟁해야 하니 여론조사 추이도 봐야겠지만 일단 대선 이후 원희룡, 나경원, 김은혜 등 국민의힘에서 경기지사 유력 후보군으로 불리는 분들이 출마를 안하는 분위기가 있다. 확실하게 나오는 분들이 없다면 (출마를) 고민하고 있다"고 했다.

 

 

반응형

 

 

경기도는 잠재력에 비해 그간 성과가 너무 없다

그러면서 출마 이유에 대해서는 "이번 대선에서도 이재명 후보와 계속 싸워왔다"면서 "경기도는 잠재력에 비해 그간 성과가 너무 없다. 지역개발이나 발전 가능성은 전국 최고 수준인데, 모든 성과에서 제대로 된 것이 없다"고 했다. 

 

이어 "(경기도는) 할 일이 많은 지역이다. 이제 제대로 할 수 있는 사람이 해야한다"라고 했다.

 

 

가세연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대표, 출처 - 가세연

 

 

한편 함께 가세연을 운영 중인 김세의 대표는 가세연 커뮤니티에 해당 기사를 캡처해서 공유하며 강 변호사의 선택에 힘을 실어달라는 글을 남겼다.

 

김 대표는 "사실 (자신이) 오래전부터 경기도지사 출마를 권유했다. 4년여의 시간을 거의 매일 아침, 점심, 저녁을 함께 해왔는데 여러 음해 세력에도 전혀 흔들림이 없던 사람이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강용석 만이 이재명에게 빼앗긴 경기도를 되찾을 수 있고 밀어붙일 수 있는 사람이다"라며 응원을 부탁했다.

 

 

박근혜 전대통령을 향한 진심과 우파의 승리를 위해 노력

가세연 측은 최근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저를 개인 비용으로 도왔고, 박 전 대통령의 옥중 서신들을 모아 책으로 제작하여 박 전 대통령에게 재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박근혜책
박근혜 전 대통령의 책을 제작한 가로세로연구소

 

 

아울러 이번 대선에서도 반대진영이었던 이재명 후보와 그 가족의 비리 의혹을 파헤치며 윤 후보 측에 큰 도움을 주었다. 또한 이번 선거 당일에는 '부정선거'를 막기 위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해 선거와 개표기간 중에 실시간으로 새벽 3시가 넘도록 각 지역을 동시 라이브로 진행하면서 작은 부정선거의 빌미도 허락하지 않는 철두철미함을 보여 국민들에게 큰 응원과 감사를 받은 바 있다. 

 

 

가세연 부정선거감시단
가세연 부정선거 감시단, 출처 - 가세연

 

 

그로 인해 경기도 한 선거구의 비상식적 행태도 실시간으로 국민들에게 드러내었는데, 논란 당시에 가세연의 동시 접속자 수가 30만명을 넘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다.

 

 

 

 

박근혜 전 대통령 대구사저 가세연이 발벗고 도왔다

보수성향의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세의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대구 사저 비용 마련에 대한 잘못된 보도와 추측 및 도서 판매 수입금에 대한 오해들에 대해 답답한 심경을 방

yangthanks.tistory.com

 

부평구 개표소 정체불명 투표함 운반중 걸려

대표적 보수성향의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 연구소'의 개표방송 라이브 중 부정선거를 의심할 만한 정황이 포착되어 논란이다. 이는 실시간 라이브로 최고 31만명 이상의 시청자들에게 공개되

yangthanks.tistory.com

 

가세연과 장영하 변호사의 '굿바이 이재명'이야기

30년이 넘은 법조인인 '장영하' 변호사가 고 이재선 씨의 명예를 회복하고, 진짜 이재명 후보에 대해 알리기 위해 저술했다는 '굿바이 이재명'이라는 책이 현재 민주당 측으로부터 판매금지 가처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시흥시 웨이브 파크 투자는 거북섬게이트?

우파 성향의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서 시흥시의 웨이브파크 사업과 관련한 특혜의혹에 대해 방송했다. 이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와 관련이 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5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