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윤석열, 대변인에 '대장동 저격전문' 김은혜 임명

by Hey. L 2022. 3. 11.
반응형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2022년 3월 11일 '대장동 저격수'로 활약하고 있는 초선 김은혜 국민의힘 의원을 당선인 대변인으로 임명했다.

 

 

앵커 출신 김은혜 의원 대변인으로 임명

장제원 당선인 비서실장은 11일 기자단 알림을 통해 밝혔다. MBC 앵커 출신인 김은혜 의원은 2008년 이명박 정부 출범과 함께 공직생활을 시작해 청와대 대변인을 지냈다.

 

 

김은혜
김은혜 국민의힘 의원, 출처 - 중앙일보

 

 

김은혜 의원은 앞서 선거대책본부 공보단장을 맡으며 언론 대응을 성공적으로 해내 윤석열 당선인 당선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종인 비상대책위원회 체제에서 당 대변인을 역임하기도 했다.

 

 

반응형

 

성남시 분당구갑 김은혜의 대장동 의혹 집중저격

특히 경기 성남시 분당구 갑을 지역구로 둔 김은혜 의원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대장동 개발사업 특혜 의혹'을 집중적으로 파헤치며 저격수로 활약했다.

 

이명박 정부에 이어 또다시 대변인 역할을 맡게 된 김은혜 의원은 6월 지방선거에서 경기지사 후보로 하마평에 오르내린다.

 

윤석열 당선인이 대변인을 임명했으나 김은혜 의원이 혼자서 언론 소통 역할을 담당하기에는 벅차 선대본부 공보단 등에 몸담은 인사들이 당분간 역할을 이어가기로 했다.

 

 

 

 

김건희 여사, 영부인보다는 대통령 배우자라 불러줘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아내인 김건희 여사의 향후 행보에도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다. 역대 영부인 사상 첫 '일하는 여성' 김건희 여사는 역대 영부인 가운데 처음으로 '일하는 여성'으로,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출국금지 국민청원 5만명 동의 돌파

제20대 대통령에 윤석열 후보가 당선 확정이 되자, 청와대 국민청원에 이재명 민주당 후보의 출국금지를 요청하는 국민청원 글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재명 씨의 긴급 출국금지를 요청한

yangthanks.tistory.com

 

선거인명부 길바닥에 버려져, 선관위 또 논란예고

2022년 3월 9일 대통선 선거가 끝난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유권자 개인 정보가 담긴 선거인명부를 부실하게 관리하여 또 논란이 예상된다. 도로변에 유권자 개인정보 가득한 선거인명부

yangthanks.tistory.com

 

윤석열 투표에, 폭군정치 보여주겠다며 황당갑질

오스템임플란드 지역 영업 본부장 A씨가 이번 20대 대통령 선거에서 부하직원이 윤석열 후보를 찍었다는 말에 갑질을 예고하는 문자를 보낸 것이 드러나 논란이다 내가 그렇게 얘기해도 윤석열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