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문재인 종전선언은 미군철수하라는 뜻이라는 국민혁명당

by Hey. L 2021. 9. 26.
반응형

2021년 9월 23일 문재인 대통령이 유엔총회 연설에서 종전선언을 제안한 것에 대해 기독교적 색채가 짙은 국민혁명당이 반박하고 있다.

 

국민혁명당 종전선언 규탄시위

국민혁명당과 국민특검단은 9월 25일 오전 서울시 종로구 동화면세점 앞에서 문재인 정부의 반역적 종전선언 주장에 규탄하는 시위를 벌이며 '1천만서명운동' 기자회견을 했다.

 

국민혁명당 시위
국민혁명당 시위, 출처 - 뉴데일리

 

결국 종전선언은 미군철수를 의미

국민혁명당은 "문재인 대통령은 9월 23일 유엔총회 연설에서 종전선언이 한반도 화해와 협력의 새 질서를 만드는 중요한 출발점이다"라는 발언은 "매우 위험한 발상이다"라고 주장했다. 또 유엔총회에서 지난주 북한의 순항 탄도미사일 도발과 핵시설 재가동에 대해서는 전혀 언급을 하지 않았다"면서 "문재인 대통령이 주장하는 종전선언은 주한미군을 철수하라는 주장이다"라고 했다.

 

기자회견에서 '문재인 정권의 종전선언과 주한미군 철수를 반대하는 천만 명 서명운동 및 광화문 걷기 캠페인'을 10월 2일 11시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하겠다고 알렸다.

 

반응형

 

국민혁명당은?

국민혁명당의 구성 세력은 2008년 기독사랑실천당 시절부터 활동했던 인물들로 기독자유민주당을 거치고 기독자유당, 기독자유통일당 등을 거쳐 지금의 국민혁명당이 되었다. 이들은 소위 극우적 성향이 짙은 정당으로 동성애와 급진적 페미니즘, 젠더 이데올로기, 낙태 등 기독교 가치관에 반하는 가치에 맞서는 정책들을 내세우고 있다. 또한 한미동맹 강화, 지소미아 유지, 토지 공개념 반대, 원전 강국 재가동 등의 주장을 펴고 있다.

 

 

 

 

문 대통령 간첩도움으로 당선되었다는 김석기 의원

2021년 9월 14일 국회 본회의장에서 열린 대정부질문에서 김석기 국민의힘 의원이 문 대통령의 당선 근거가 간첩의 도움이었다는 말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문 대통령 캠프 특보로 활동했던 간첩

yangthanks.tistory.com

 

문재인 공산주의자 지칭 고영주 전 이사장 무죄취지

고영주 전 방송문화진흥회 이사장이 2013년 1월 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보수단체 신년하례회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향해 '공산주의자'라고 한 것이 최종적으로 '의견 표명일뿐, 명예 훼손

yangthanks.tistory.com

 

문재인 대통령 종전선언 제안에 종전반대 광고

현지시각으로 2021년 9월 21일,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 뉴욕에서 열린 76차 유엔총회에서 종전선언을 제안했으나, 한 미국 대북단체가 뉴욕의 타임스퀘어 옥외광고판에 종전선언을 반대하는 광고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