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배우 김부선 이재명 손톱 검은줄 발언 사실로 드러나

by Hey. L 2022. 2. 28.
반응형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한때 연인 사이였다고 주장하고 있는 배우 김부선 씨가 신체 특정부위의 점 이외에도 다른 신체 특징을 알고 있다고 해서 논란이다.

 

 

손톱에 1센티정도의 까만 줄 확인돼

2022년 2월 28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소송대리인인 장영하 변호사와 함께 긴급 기자회견을 가진 김부선 씨는 "이 후보와 사귈 때 알게 됐다"면서 "그의 왼손 중지와 약지 손톱에 '까만 때'처럼 보이는 1cm 정도의 줄이 있다"라고 주장했다.

 

 

이재명 손 검은줄
이재명 손톱 검은줄, 출처 - 뉴데일리

 

 

김부선 씨는 "아무도 모르는, 아내나, 그분의 자녀들이나 알 수 있는, 이 후보의 가운데 손가락, 왼쪽인지 오른쪽인지 기억이 안난다. 아마 왼손 같다. 중지와 약지 손톱에 까맣게 한 줄이 있다"고 했다.

 

이어 "'이거 왜 이러냐. 손톱에 왜 더럽게 안 빼냐'고 했더니, (이 후보가) '이건 때가 아니라, 소년공으로 고무장갑 공장에서 일할 때 고무가 갈리면서 손톱으로 들어가, 빠지지 않는 자국이 생긴 것'이라고 설명했다"고 하면서 "이 얘기는 오늘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이 같은 말에 '이 후보의 손이 찍힌 고화질 사진을 보고 그런 주장을 하는것이 아니냐'라는 취재진의 질문이 나오자, 김 씨는 "사실이 아니라면 저는 무고죄로 엄중한 처벌을 받는다"면서 "그런 걸 잘 아는 제가 이렇게 자유롭게 말할 수 있겠나"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김 씨는 "확실하지는 않지만 데이트를 하던 수많은 밤 중에 봤다"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김부선 씨의 주장에 한 언론사는 취재진이 찍은 이 후보의 고화질 사진을 살펴보았고, 실제로 약지에는 없으나 이 후보의 왼손 중지 손톱 일부가 까맣게 변색된 것은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재명 고소재판 5년이나 끌며 1심도 안끝나

또한 김씨는 이 후보를 "민형사상으로 고소했다"고 말했다. 이어 "늙은 총각이라고 해서 그 남자를 사랑했고 그래서 원하는 거 하나도 없었다"면서 "(그런데) 이 재판이 무려 5년을 끌고 있다. 판사들 입장 이해한다. 1심이 끝나도 벌써 끝나야 하는데 추후로 변경이 됐다"고 설명했다.

 

 

배우 김부선
배우 김부선이 기자회견 중 눈물을 참고있다, 출처 - 중앙일보

 

 

이어 "(이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증거부족으로 각하될 것"이라면서 "여기 (기자회견장) 전부 재판관이고 시민이고 언론이기 때문에 김부선이 이재명 상대로 거짓말하지 않았다는 것만 알리고 싶었다"고 호소했다.

 

김씨는 2018년 9월 당시 경기지사이던 이 후보가 자신을 허언증 환자로 몰아 정신적, 경제적 손해를 입었다면서 3억원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바 있다.

 

 

김부선 배우와 장영하 변호사
배우 김부선과 변호사 장영하, 출처 - 연합뉴스

 

 

그는 또한 이 후보가 자신을 고발했다면서 "너무 가슴이 아프다. 이재명만 불륜하는거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이해하고 넘어갔다. 성남시장 때도 경기도지사 때도 침묵했다"고 했다. 이어 "그러나 제 재산과 제 생명과 안전과 가족을 위하는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은, 저는 건강한 유권자로서 이재명이 대통령되는 이 꼴은 막아야 한다는 생각에 용기를 냈다"고 했다.

 

 

이재명 형수에게 한 욕은 욕도 아니다

'이 후보로부터 들은 상처 됐던 말'이 무엇인가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어떻게 처자가 있는데 총각이라고 거짓말 할 수가 있느냐'라고 하니, (이재명 후보가) 야 이 XX년아 너 내가 총각이라고 했을 때 믿었어? 미혼모 주제에. 너 우리 관계 떠들면 서울중앙지검에 내 동기들 많으니까 마약범으로 3년 동안 구속할 수 있다고(말했다)"라며 말 끝을 흐리며 눈물을 흘렸다.

 

 

이재명 형수욕
형수에게 욕하는 이재명 후보의 녹음파일을 보도했던 가세연의 그랙픽 이미지, 출처 - 가로세로연구소

 

 

이어 "형수님한테 한 시중에 도는 욕은 욕도 아니다. 만약 잘못돼서 그 인간이 대통령이 된다면 저는 아침저녁으로 그 사람의 음성을 들어야하고 그건 저와 제 딸에게 견딜 수 없는 고문"이라고 했다.

 

이 자리에서 김씨는 수원지검 성남지청과 서울남부지검에서 조사받았던 당시 진술 조서 전문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자신과 이 후보는 실제 연인 관계였으며, 이 후보에게 이별을 통보하자 둘의 관계에 대해 발설하지 말라는 식으로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시장님이 그림까지 그려가며 천억만 있으면 되잖아

국민의힘이 지난 2013년 정영학(천화동인 5호 소유주) 회계사와 남욱(천화동인 4호 소유주) 변호사의 통화 녹취록을 추가로 공개했다. 거기에는 이 후보로 추정되는 인물을 두고 한 증언이 나온다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우크라이나 대통령 초보 발언에 진중권 일침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초보'라며 폄하한 발언에 대해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가 날선 비판을 해 화제가 되고 있다. 6개월 초보 정치인이 러시아 자극해서 충돌?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믿을수 없다며 민주당 500명 윤석열 지지

더불어민주당 당원 500여명이 이재명 대선후보에 대해서 '믿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비판하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공식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대한민국 내일의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

yangthanks.tistory.com

 

박근혜 전 대통령 대구사저 가세연이 발벗고 도왔다

보수성향의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세의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대구 사저 비용 마련에 대한 잘못된 보도와 추측 및 도서 판매 수입금에 대한 오해들에 대해 답답한 심경을 방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