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이외수 투병 중에도 이재명 지지선언

by Hey. L 2022. 1. 15.
반응형

 

 

소설가 이외수 씨가 투병 중인 상황에서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지지를 표했다.

 

 

이외수 환자복입고 이재명지지 손팻말들고 사진

2020년 뇌출혈로 쓰러진 후 줄곧 투병생활 중인 이외수 씨는 2022년 1월 15일에 환자복 차림으로 손팻말을 들고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사진이 이재명 후보의 페이스북에 공개됐다.

 

 

소설가 이외수, 출처 - 이재명 페이스북

 

 

그가 든 손팻말에는 '이재명 대통령 후보님 힘내십시오. 저도 힘 내겠습니다'라고 적혀있다.

 

 

코로나19가 우리 만남을 가로막는다

이에 이재명 후보는 "이외수 선생님께서 편찮으시다는 소식에 마음이 철렁했다. 그게 벌써 거의 두 해 전이다. 첫째 아드님이 SNS에 전해주는 선생님 소식을 반갑게 받아보고 있다. 최근 올라온 엄지척을 한 사진을 보며 조금씩 나아지시는 것 같아 기쁜 마음"이라고 썼다.

 

그러면서 "선생님이 머물고 계시는 춘천에 가는 길이다. 사실 찾아뵙고 싶었으나, 또 코로나19가 우리 만남을 가로막는다. 아쉬움에 발걸음이 무겁다"면서 "몇 해 전 지방재정개편 저지를 위해 단식 농성을 하고 있을 때 선생님이 찾아오셨다. 저를 보며 '대한민국에 아직도 희망이 남아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하셨던 말씀이 아직도 잊히질 않는다. '힘내라, 잘하고 있다'는 그때 선생님의 응원이 얼마나 큰 임이 되었는지 모른다"라고 했다.

 

 

반응형

 

 

이렇게 큰 응원에 힘을 안낼 도리가 있나

이어 이 후보는 "이번에도 제게 힘을 보내주셨다. 환자복을 입은 선생님의 모습은 볼 때마다 마음이 아프지만, '이외수체'로 적힌 문장에서 선생님의 힘이 느껴져 또 미소 짓고 만다"면서 "단 두 줄의 문장을 한 번, 두 번, 곱씹어 아껴 읽었다. 이렇게 큰 응원을 받고 힘을 안 낼 도리가 있나. 저 정말 힘내겠다"며 구구절절 고마움을 표했다.

 

 

 

 

개그맨에 막말과 주적은 간부발언 하헌기 해촉

더불어민주당의 수석부대변인을 지내던 하헌기 씨가 결국 대변인직에서 해촉되었다는 소식이다. 그는 자신을 비판했던 한 개그맨에게 전화해 욕설을 하거나 부적절한 SNS 글로 논란이 된 바 있

yangthanks.tistory.com

 

대장동 1타강사 원희룡의 코나아이 총정리

현재 윤석열 후보 캠프에서 정책본부장을 맡아 이준석 대표와 함께 윤 후보의 정책홍보에 주력하고 있는 원희룡 본부장이 경선 당시 '대장동'강의를 했던 '크로커다일 남자훈련소'라는 유튜브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의혹 제보자 이병철 사망

세 번째 죽음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여러 의혹 가운데 대장동 개발 특혜의혹과 관련하여 2명이 사망했고 이번에는 변호사비 대납 의혹의 제보자가 사망했다. 수많은 언론과 여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