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사회이슈

이준석 접대한 사기범 김성진에 정찬우와 신동엽도 당했다

by Hey. L 2022. 1. 1.
반응형

 

 

대표 우파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김세의 대표는 자신의 방송을 통해, 현재 수감 중인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로부터 방송인 신동엽과 정찬우도 거금의 사기를 당했다고 밝혔다.

 

 

송영길에게 책을 사는 형식으로 뇌물제공

박근혜 전 대통령 초기 시절 당시에 '창조경제의 아이콘'으로 급성장하다가 사기 혐의로 구속된 김성진 아이카이스트 대표는, 현재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에게 인천의 대형 유흥업소 운영자로 하여금 성접대를 지시했다는 의혹도 받고 있다. 이러한 성접대와 뇌물 정황을 공개했던 가세연에 이 대표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었다.

 

 

송영길 김성진 정찬우
송영길 대표와 김성진 대표, 방송인 정찬우, 출처 - 가세연

 

 

김세의 가세연 대표는 2021년 1월 1일 한 언론사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엊그제(2021년 12월 30일) 유튜브 방송에서 김성진 대표가 2013년 당시 송영길 인천시장(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에게 출판기념회 책을 사는 형식으로 뇌물을 제공할 때 컬투 정찬우 씨의 이름이 사용됐다는 사실을 공개했는데, 방송 이후 정찬우 씨로부터 연락이 왔다"고 했다.

 

 

가세연 방송 후 송영길이 정찬우에 직접 전화걸어

이어 "먼저 정찬우 씨는 가세연 방송 이후 송영길 대표가 직접 전화를 걸어와 '김성진이라는 사람을 잘 모르는데 함께 왔길래 사진을 찍었을 뿐'이라고 해명했다는 사실을 전했다"면서 "그러면서 정씨 자신도 엄연한 피해자라고 강조했다"고 전했다.

 

김 대표에 의하면, 당시 정찬우씨는 큰 돈을 벌게 해주겠다는 김성진 대표의 말에 10억을 건넸으나, 사기를 당했다는 사실을 안 이후에는 자신이 연예인이기 때문에 부담이 되어 이런 피해에 대해 공론화하지 못했고 김성진 대표를 고발하지도 못했다고 한다.

 

 

반응형

 

 

김성진에 신동엽과 정찬우도 수십억 사기당해

또한 피해자는 정찬우 씨 뿐만 아니라 신동엽 씨도 20억의 피해를 봤다고 한다. 당시 신동엽 씨는 SM의 이수만 회장에게 돈을 빌려 (아내에게는 말하지 않고) 김성진 씨에게 투자를 했다가 이런 피해를 당했다고 한다. 이런 사실들은 김세의 대표가 정찬우 씨와 신동엽 씨에게 직접 확인을 받은 내용이라고 한다.

 

한편, 가세연측은 2021년 12월 31일에 송영길 대표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뇌물) 혐의'로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고발했다.

 

 

 

 

설 전후 이재명에게 대장동급 핵폭탄 터질가능성 있어

장성민 세계와동북아평화포럼 이사장이 "설 전후로 대장동급의 핵폭탄 2~3개 더 터져 나옴"이라고 명시하면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교체설이 현실화될 수 있음을 내다봤다. 이재명 후보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장남 이동호의 온라인상 음담패설 정황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장남인 동호 씨가 도박과 성매매 의혹에 이어, 온라인 상에서 최근 12월 중순까지 한 음담패설과 여성의 사진에 대한 저급한 언어로 평가한 글이 '가로세로연

yangthanks.tistory.com

 

시민단체 성접대의혹 받는 이준석 검찰에 고발

대표적 우파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제기한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의 성접대 의혹에 대해, 한 시민단체가 이 대표를 검찰에 고발했다. 시민단체가 이준석을 검찰에 고발 2021

yangthanks.tistory.com

 

아들은 성년인데 사실 남이다 라고한 이재명 후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아들이 도박과 성매매 의혹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것에 대해 윤석열 후보의 김건희 씨의 경력 부풀리기 의혹과 비교하자 '성년인 아들은 사실상 남이다'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