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도박혐의 인정한 이재명 장남 이번엔 성매매 논란

by Hey. L 2021. 12. 16.
반응형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장남 이동호 씨가 최근 온·오프라인 도박혐의를 인정한 가운데 '성매매' 의혹까지 불거져 나와 논란이 되고 있다.

 

성매매업소에 갔지만 성매매는 하지 않았다?

이 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게시판에 자신이 도박후기를 쓸 때 이용한 '이기고싶다'라는 아이디로 마사지업소 방문 후기도 올린 것이 드러났다. 그러나 이재명 후보 측은 장남 동호씨가 올린 글은 맞지만 글을 왜 올렸는지 본인 심경까지 알 방법은 없으며, '성매매'를 하지는 않았다는 견해를 내놓고 있어 네티즌들을 더 어이없게 만드는 상황이다.

 

 

이재명가족
이재명 후보의 가족, 출처 - 뉴시스

 

 

내상입었다 정자스파 가지마라

이 글은 구글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이 되었고 현재는 지워진 상태이나, 동호 씨가 2020년 3월 6일에 '씨* 내상 입었다'라는 제목으로 "정자 스파** 가지마라 씨*"이라고 하면서 마사지샵 방문 후기를 쓴 것이다.

 

여기에서 '내상'이라는 것은 '서비스가 지불한 돈에 미치지 못했다'라는 의미의 유흥업계 은어라고 전해진다. 해당 글에는 "마사지 시간도 안지키고 개같누... "등의 표현이 적혀 있다.

 

 

이기고싶다 포털 검색결과
이기싶다라는 아이디로 쓴 이재명 후보의 장남 성매매 후기글, 출처 - 뉴데일리

 

 

언급된 업소는 실제로 성남시 정자동에 위치한 마사지업소로, 마사지 커뮤니티에는 해당 업소의 광고글이 올라와 있는데,  A 코스가 50분에 11만원, B 코스는 80분에 14만 원 등의 정보를 게시하고 있다.

 

 

유사성행위 업소로 추정

해당 업소의 다른 사람들이 쓴 후기글을 보면 이곳이 마사지만 하는 곳이 아닌 '유사성행위' 업소라는 것을 추정할 수 있는데 이 후보의 장남인 동호 씨가 좋지 않은 평을 남긴 위의 글 아래에는 "내상ㅠ 그럴 땐 한번 더 가야 해. 치료하러"라고 누군가가 댓글을 달아 위로했고, 이에 동호 씨는 "다신 안 감"이라고 다시 댓글을 달았다.

 

 

반응형

 

 

// 형수욕설 원본파일 공유는 공직선거법 위반아님

한편 이재명 후보가 형수에게 한 욕설 녹음파일의 원본을 유포하는 것만으로는 '공직선거법 제251조 후보 비방죄 위반이 아님'을 선관위가 판단했다. 즉 원본 전체의 유포가 아닌, 특정 욕설 부분 등의 강조나 반복 등 자의적 편집이 아닌 경우에는 위반으로 볼 수 없다는 유권해석을 내놓은 것이다.

 

이로 인해 이재명 후보가 자신의 형수에게 한 원색적인 욕설이 포함된 원본 파일 전체의 공유가 더 원활해질 것으로 보인다.

 

 

 

 

2000명 앞 형수욕설 흘러나와 민주당 경선 아수라장

더불어민주당 경선 후보 연설회에 이재명 지사가 형수에게 욕설하는 영상이 나오면서 지지자들이 항의하며 한때 아수라장으로 변했다는 소식이다. 이재명 지사 형수욕설 방영 2021년 10월 9일 오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장남 불법도박 인정과 열린공감TV의 스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의 장남 이동호(29)씨가 상습 불법 도박을 한 사실을 인정하며 이 후보가 빠르게 사과의 뜻을 내비쳤다. 불법도박 글작성자 내 아들이 맞다 2021년 12월 16일 보도자

yangthanks.tistory.com

 

이재명 장남 상습 불법도박 의혹에 인스타 삭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의 장남 이모(29)씨가 상습적으로 불법 도박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어 논란이다. 한 네티즌의 도박경험담 이재명 장남글로 추정 미국에 서버를 두고 있는 한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