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이근 대위 김용호 고소건 결과 공개

by Hey. L 2021. 8. 25.
반응형

이근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예비역 대위로 알려진 이근 씨가 '김용호 연예부장'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전직 연예부 기자 김용호 씨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였는데 그 결과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피의자의 각 죄명의 혐의 인정

2021년 8월 24일 이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ROKSEAL' 의 커뮤니티에 한 장의 사진과 짧은 멘트를 적어 고소건에 대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그는 "많은 분들이 김용호 고소건에 대해서 궁금해서 이렇게 업데이트를 올린다"면서 "용호야, 룸살롱에서 여성분들 그만 괴롭혀라. 네가 아무리 돈 준다고 해도 너 같은 인생 패배자 **은... 아무도 옆에 가기 싫다. 너의 와이프하고 딸도 너 같은 인간이 있다는 게 역겹다고 생각한다. 역시 넌 생긴 거하고 똑같이 논다. 가세연 **들이 능력 없어서 그렇게 사는 것 보면 참 불쌍하다. 무식한 쓰레기들."이라는 분노에 찬 글을 게재했다.

함께 게시된 사진에는 "귀하께서 접수하신 사건, 피의자에 대한 각 죄명의 혐의 인정되어 .."라는 부분이 나온다.

이근 명예훼손 김용호 고발에 대한 결과, 출처 - 유튜브 채널 ROKSEAL

 

앞서 2020년 10월경 김용호 연예부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주장하기를, 이근 씨가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으로 처벌됐고 2019년 상고 기각 결정을 받았다"라고 주장한 바 있다. 또한 이 씨가 유엔(UN)에 근무하지 않았다며 허위 경력 의혹을 제기했었는데 이후 이근 씨가 자신의 SNS에  UN 관련 여권을 공개하며 "허위 사실 유포 고소한다"라고 반박한 적도 있다. 

 

그리고 위의 글과 함께 유튜브 채널 '서사장 TV'의 한 영상을 링크로 공유했는데 이 영상은 김용호 씨가 부산지역의 한 룸살롱에서 이른바 진상을 떠는 듯한 모습이 몰래카메라 형식과 녹취의 형태로 담겨 있다.

 

김용호 연예부장이 한 여성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서사장 TV' 

이후 2020년 11월경 김용호 씨는 이근 씨와 관련된 영상을 자신의 채널에서 모두 삭제했다.

 

김용호씨는 자신의 채널을 비롯한 가로세로연구소라고하는 우파 채널에 출연하면서 여러 연예인과 정치인 등의 커넥션, 뒷 이야기, 비리 등을 파헤치고 보도하는 다소 정의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일각에서는 연예인의 사생활을 팔아서 이득을 본다는 식의 시선도 있다. 그가 주장한 내용 중 상당 부분이 맞다는 평가도 있어서 김용호 씨 개인의 사생활과 인성이 그가 하려는 정의감 넘치는 보도에 어떤 면에서는 악영향을 줄 수도 있겠다고 보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연예부장 김용호 유투버 활동 전면 중단

2021년 8월 27일에 연예부장 김용호 채널을 운영하고 있던 김용호 전 연예부 기자이자 유튜버가 가로세로연구소를 비롯한 본인의 채널 활동을 전면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어느 순간 권력이 되어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