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국민의힘 당사 앞 이수정 교수 영입반대 시위

by Hey. L 2021. 12. 5.
반응형

국민의힘 당사 앞에서 100여명이 '이수정 경기대 교수 영입 반대 및 퇴진'시위를 벌였다.

 

이수정 경기대교수 퇴진 촉구 시위

'시둥이'라는 닉네임의 유튜버 송시인씨와 그의 남편인 배인규씨는 2021년 12월 4일 여의도의 국민의힘 당사 앞에서 그들의 의견을 지지하는 100여명의 사람들과 함께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장 이수정 경기대 범죄학과 교수의 퇴진을 촉구하는 집회를 열었다.

 

 

이수정 교수의 영입 반대 및 퇴진요구 시위, 출처 - 신남성연대 유튜브

 

이수정 교수 과거에 알페스 옹호발언

이들 시위대는 "변질된 페미니즘을 옹호하며 정치권을 물들이려하는 이 교수의 해임을 강력하게 요구한다", "연예인 등을 성적 대상화 한 소설인 '알페스'를 옹호하고, 여성의 거짓 진술로 남성의 인생이 박살 날 수 있는 비동의 간음죄에 적극 찬성했던 자"라고 하면서 이수정 교수를 비난하기도 했다.

 

실제로 이 교수는 과거에 '연예인 등을 성적 대상화한 소설도 표현의 자유로 볼 수 있다"라는 취지의 말을 한 바 있어 논란이 된 적이 있다.

 

시위자들은 "이 교수의 사퇴를 요구하는 서명 운동에 약 40시간 동안 2만7000여명이 동의했다"고 주장하면서 국민의힘 측은 이 명반을 받을 것을 요구했다. 그러면서 '이수정은 사퇴하라', '페미니즘 반대한다', '국민의힘 응답하라'는 등의 구호를 외쳤다.

 

 

반응형

 

국민의힘은 2030 경시하지 않는다

이에 국민의힘 측은 법률지원단장인 유상범 의원과 비서실장 서일준 의원등이 직접 나와 이들과 30여분간 비공개로 만났다.

 

유 단장은 이 자리에서 "국민의힘이 20~30대 청년의 목소리를 무시한다는 평가를 받았다는 것에 대해서는 이 자리에서 당을 대표해 죄송스럽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도 "국민의힘은 결코 2030 청년의 목소리를 경시하거나 무시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권을 잡는다면 여러분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당이라는 점을 인식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자신의 영입 반대한 이준석에 쓴소리 한 이수정

줄곧 이수정 경기대 범죄심리학과 교수의 선거대책위원회 합류에 반대해온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를 향해 이 교수가 쓴소리를 내뱉었다. 이준석 페미니즘과 래디컬리즘 구분못하는듯 2021년 11

yangthanks.tistory.com

 

범죄심리분석가 이수정 영입에 반대하는 이준석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당 선거대책위원회 인선 문제와 관련하여 범죄심리분석가인 이수정 경기대 교수의 영입을 반대했다. 이는 안티페미를 외치는 20대 남성 지지층을 의식한 것으로 청소년

yangthanks.tistory.com

 

윤석열 후보 이준석 대표에 전권위임 공언

'이준석 패싱'과 '그럼 여기까지'라는 게시글 등으로 불협화음이 있었던 윤석열 후보와 이준석 대표가 2021년 12월 3일 극적 화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원팀' 대선행보를 시작했다. 이준석 대표에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