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그리스 이적 앞둔 이다영에 관한 현지언론 보도

by Hey. L 2021. 10. 14.
반응형

학교폭력에 이어 비밀 결혼과 가정 내 폭언, 외도 등으로 구설수에 오르고 있는 배구선수 이다영 씨에 대한 그리스 현지 언론의 보도나 나왔다고 한다.

 

그리스 현지에 전해진 이다영 가정내 폭언소식

흥국생명 소속으로 뛰었던 쌍둥이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선수가 그리스 여자 프로배구 진출을 위해 주한 그리스 대사관에서 인터뷰까지 마치며 절차를 밟아가고 있는 가운데 그리스 현지 언론이 이다영 선수의 가정 내 폭언 등 한국 내에서 이슈가 되었던 문제들을 보도해 비판과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고 한다.

 

이다영 이재영
이재영 이다영 자매, 출처 - 조선일보

 

그리스 이적은 범죄적인 문제때문?

그리스 매체 포스톤은 현지시간으로 2021년 10월 12일에 "PAOK 테살로니키 구단에 합류하는 이다영이 과거 남편을 언어, 신체적으로 학대했다"는 취지의 소식을 전했다. 또한 "이다영에 대한 새로운 폭로가 나왔다"면서 "한국에서 PAOK 구단으로 이적하는 것은 경쟁이 아닌 범죄적인 문제에 직면했기 때문으로 보인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25살 이다영의 인생은 아마도 다소 불안정할것"이라면서 "이다영은 전 남편은 물론이고 언니 이재영과 학창 시절 폭행을 저질렀다는 논란에도 휩싸여있다"라고 했다.

 

반응형

 

처벌 가혹하다 두둔했던 매체가 이번에는

매체는 또한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가운데 PAOK는 두 선수가 그리스에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그리스 이적에 대한 우려를 드러냈다. 그러나 이전에는 이 매체가 이다영, 이재영 선수의 학폭 논란으로 선수생활을 못하게 된 것에 대해 "가혹하다"는 반응을 보였던 터라 이들의 달라진 반응에 의아하다는 의견도 있다.

 

같은 날 이탈리아 매체인 발리볼잇도 "학교폭력부터 가정폭력까지 쌍둥이 자매를 둘러싼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면서 관련 내용을 보도했다. 또한 "지난 2월 국가대표 선수 선발 대상에서 무기한 제외된 데 이어 소속 구단 흥국생명에서도 무기한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쌍둥이 자매의 이력에 또 다른 스캔들이 추가됐다"라고 비꼬았다.

 

 

 

 

학폭 쌍둥이 배구선수 그리스이적 비자 인터뷰 완료

현재 동생 이다영의 결혼생활과 관련한 각종 논란으로 사소한 행적까지 뉴스화 되고 있는 쌍둥이 배구 선수가 그리스 이적을 앞두고 비자 인터뷰를 마쳤다고 한다. 국제배구연맹 직권으로 그리

yangthanks.tistory.com

 

학폭 배구선수 이다영의 외도 의심

학교폭력과 가정 내 언어폭력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쌍둥이 배구선수의 동생 측인 이다영 선수가 결혼 생활 중에 외도를 의심할만한 사실이 남편 측이 공개한 한 남성과의 메시지 공개로 인

yangthanks.tistory.com

 

학폭 배구선수 이다영 남편 현재 정신과 치료중

과거 학교폭력 이력으로 국내 배구계에서 퇴출되며 한동안 떠들썩하게 했던 쌍둥이 배구선수 중 한명인 이다영(25) 선수가 이번에는 가정에서 폭언으로 남편을 힘들게해 남편이 정신과 치료중

yangthanks.tistory.com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배구선수 이야기

요즘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의 4강진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연경 선수의 진가와 각 선수들의 매력, 그리고 이탈리아인 감독 라바리니의 한국인 패치등 매일같이 여자배구의 인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