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스포츠

학폭 배구선수 이다영의 외도 의심

by Hey. L 2021. 10. 11.
반응형

학교폭력과 가정 내 언어폭력으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쌍둥이 배구선수의 동생 측인 이다영 선수가 결혼 생활 중에 외도를 의심할만한 사실이 남편 측이 공개한 한 남성과의 메시지 공개로 인해 드러났다.

 

이다영과는 누가봐도 갑을 관계

이다영의 남편 A 씨는 한 언론사를 통해 "(학교폭력 이슈 이전에 이다영 선수의 인기가) 올라가다 보니 연예인병 같은 게 생겨서 '난 너 아니어도 돼, 난 누굴 만날 거야' 같은 말을 아무렇지 않게 했다"라고 하면서 "자기 나이가 너무 아깝다면서 '난 더 놀아야 하고, 남자도 더 만나봐야 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누가 봐도 갑과 을(의 관계였다)"이라고 했다.

 

이다영 남편증언
이다영의 결혼당시 사진, 출처 - TV 조선

 

A 씨는 또한 이다영 선수가 결혼 생활 중에 외도한 증거라면서 한 남성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했다. 거기에는 이다영과의 외도가 의심되는 상대남성이 "당연히 알고 있죠. 저희가 지금 사귀는 사이도 아니고 그래서 저도 다영이한테 그냥 쉬운 감정으로 만나는 거 아니냐 물어도 봤었다"라고 하는 내용이 있다.

 

이다영 외도남 메시지
이다영 남편이 외도의심 남성과 나눈 메시지, 출처 - TV 조선

 

가벼운 감정이면 연락이 끊기겠지만

이 남성은 또한 "빨리빨리 다영이랑 사귀고 싶다는게 아니다. 실은 어제도 만나서 그런 문제로 얘기 많이 했다"고 하면서 "다영이한테 이번 해외 일정 가는 게 저희 둘한테 많은 의미가 있을 것 같다고, 서로 가벼운 감정으로 생각하고 만나고 연락한 거면 연락이 끊기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한국에서 더 만나보고 얘기하고 결정하자(고 말했다)"라고 했다.  

 

결혼사실 알고도 꾸준히 연락

남편 A 씨는 이다영과 메시지를 주고받은 이 남성에게 "그러면 그걸 알고 계시면 그렇게 하면 안 되는 거잖아요. 결혼도 했는데"라고 답했다. 즉 상대 남성은 이다영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으며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꾸준히 연락하며 앞으로의 관계에 대해 고민하는 사이였음을 알 수 있다.

 

반응형

 

현재 이다영 선수는 학교폭력 이후 소속사와 국가대표 자격에서도 퇴출되어, 연봉이 과거에 비해 십분의 일 수준인 그리스 이적을 앞두고 비자 등의 행정적 절차를 기다리는 중이다. 

 

그리고 이다영의 남편은 이혼 조건으로 부동산이나 5억을 요구한 상태라며 너무 큰 금전적 요구를 하고 있다면서 이다영 측 변호인이 밝힌 상태이다.  이에 남편 측은 그간의 생활비라고 하며 자신의 요구가 합당하다는 입장이다.

 

 

 

 

배구선수 이다영 남편 이혼 조건에 거액요구

학교폭력과 가정 내 폭언등으로 비난 받고 있는 쌍둥이 배구선수 중 동생인 이다영 씨의 남편이 이혼을 조건으로 거액을 요구했다는 이 씨측 변호인의 주장이 나왔다. 이다영 가정내 폭언과 시

yangthanks.tistory.com

 

학폭 배구선수 이다영 남편 현재 정신과 치료중

과거 학교폭력 이력으로 국내 배구계에서 퇴출되며 한동안 떠들썩하게 했던 쌍둥이 배구선수 중 한명인 이다영(25) 선수가 이번에는 가정에서 폭언으로 남편을 힘들게해 남편이 정신과 치료중

yangthanks.tistory.com

 

이재영 이다영 쌍둥이 배구선수 이야기

요즘 2020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의 4강진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연경 선수의 진가와 각 선수들의 매력, 그리고 이탈리아인 감독 라바리니의 한국인 패치등 매일같이 여자배구의 인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