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녹취록 갈등으로 날을 세웠던 이준석 원희룡 화해무드

by Hey. L 2021. 9. 13.
반응형

통화 중에 '금방 정리되어질 것'이라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의 말로 인해 한때 각을 세우며 설전을 벌였던 원희룡 전 지사가 이 대표와의 화해무드를 제안했다.

 

이준석 원희룡 화해
이준석 원희룡 떡볶이 회동, 출처 - 조선일보(국회사진기자단)

한때 견해차이 그러나 우리는 원팀

2021년 9월 12일 원희룡 국민의힘 대선 경선 예비후보와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가 한 떡볶이 집에서 만났다. 둘은 '녹취록 설전'으로 생긴 오해와 갈등을 털어버리자는 의미로 원 후보가 먼저 제안했고 이 대표가 이를 수락해서 성사되었다.

 

원희룡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대표와의 사진을 게재하면서 "오늘 이준석 대표와 신당동에서 떡볶이를 먹었다"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번 경선 선관위 구성 과정에서 서로 견해 차이가 있었다. 의견이 수렴되는 부분에서 원활하지 못했던 부분이 있었다"며 "하지만 비 온 뒤에 땅이 굳어지듯 이준석 대표와는 원팀을 향한 의지와 정권교체를 향한 큰 뜻에 변함이 없음을 오늘 한번 더 확인했다"라고 했다. 

 

이준석 원희룡 떡볶이회동
이준석 원희룡, 출처 - 원희룡 페이스북
이준석 원희룡 털어내자
원희룡 이준석, 출처 - 원희룡 페이스북

 

윤석열에 대한 원희룡의 폭로와 이준석의 해명

2021년 8월 17일 원희룡 전 제주지사는 이준석 당대표가 윤석열 총장에 대해 "금방 정리되어질 것"이라는 발언을 자신에게 했다고 폭로했고 이준석 당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과 국회방송 출연을

yangthanks.tistory.com

 

원희룡 이준석 설전에 대한 전여옥과 하태경의 반응

전여옥 전 의원은 2021년 8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원희룡 전 지사의 발언에 대한 이준석 당대표의 대응을 겨냥해 강도 높은 비판을 했다. 원희룡 전 지사는 이준석 당대표와의 통화 중에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