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이슈/정치이슈

홍준표 의원 방송인 유병재 겨냥 '참 못된 사람'발언

by Hey. L 2021. 12. 15.
반응형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방송인 유병재 씨에 대해 "그자는 참 못된자"라고 해 논란이 되고 있다.

 

나는 조루 절정의 순간 홍 의원 모습 생각한다

2021년 12월 14일 홍 의원이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 청년의꿈 '청문홍답' 코너에 올라온 질문 가운데 한 작성자가 "3년 전쯤에 유병재가 홍 의원님을 상대로 성희롱 발언을 하는 걸 보고 화들짝 놀란 적이 있다. 솔직히 유병재 고소, 고발할 생각한 적 있느냐"라는 질문에 대해 위와 같이 답변을 한 것이다.

 

 

홍준표와 유병재
홍준표 의원과 유병재
유병재 b의 농담포스터
유병재 B의 농담 포스터

 

 

과거 보수정당이 정권을 잡던 시절에 기발하면서도 허를 찌르는 독특한 정치풍자와 자학개그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던 방송작가 출신 방송인 유병재는 2018년에 자신의 스탠드업 코미디쇼 'B의 농담'에서 해당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진다.

 

유 씨는 당시 "전 조루예요. 그래서 절정의 순간에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가 입 주변을 정리하는 모습을 생각해요. 그게 가장 섹시하지 않은 생각이거든요"라며 홍 의원을 조롱했다.

 

 

반응형

 

 

이 철없고 한심한 사람 조롱까지 받아야하나

이에 홍 의원은 2019년 1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TV홍카콜라'에서 '개념을 좇는 연예인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여기에서 유병재 씨의 발언을 언급하면서 "이 철없고 한심한 사람을 보면서 내가 정말 이런 친구들한테까지 조롱을 받으면서 정치를 해야 하나 그런 생각할 때가 있다"며 불쾌감을 표했다. 현재 이 영상은 '좋아요'가 2만을 찍고 있다.

 

 

홍준표
홍준표 의원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유병재에게 경고하고 있다. 출처 - 홍카콜라 유튜브 채널

2019년 1월 홍카콜라에 홍준표 후보가 유병재 씨에 대해 언급하는 영상 

 

 

또한 같은 해 8월에도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국 관련 사태에 대해 글을 쓰면서 유 씨를 저격하기도 했다. 홍 의원은 당시 "아무런 생각 없는 무개념 연예인들이 소위 개념 있는 연예인으로 포장한 뒤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얼치기 좌파 전위대로 설쳐댄 사람들이 왜 조국사태에는 조용한가"라며 "할리우드 연예인들의 정치 참여는 소신과 지식이라도 있었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무개념 연예인들 분명히 업보를 치를 것이다

그러면서 "청산가리 먹겠다는 사람 이번에는 없나. 누굴 생각하며 조루증 치료한다는 사람 이번에는 왜 숨어서 안 나오나"라며 과거 유병재가 자신을 두고 했던 조롱을 인용하기도 했다. 

 

이어 "대중을 바보로 알고 선동하면 반드시 그 벌을 받는다"며 "무개념 연예인들의 이런 작태는 앞으로 분명히 국민들로부터 업보를 치를 것"이라고 했다.

 

 

 

 

이재명 특검요구에 홍준표 일침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의 '특검요구'에 강력한 일침을 선사했다. 대장동 설계자가 특검하자는데 왜 망설이나 2021년 12월 7일 홍준표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적반

yangthanks.tistory.com

 

라디오에서 만난 이준석과 김제동

친여 성향의 대표적 방송인인 출신 김제동 씨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만났다. 그들은 정치적 입장되는 달리 대립된 분위기 대신 화기애애하게 자신들의 입장을 이어갔

yangthanks.tistory.com

 

공기업 취업 준비생에 김제동의 고민상담소 논란

회원이 65만 명에 육박하는 네이버 카페 '공준모(공기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김제동 씨를 초대하여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온라인 고민상담소를 진행하려 했다가 반발에 부딪혔다.

yangthanks.tistory.com

728x90

댓글